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6개

마인크래프트 서버

서버 마인크래프트 매우 인기가 있으며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매일 점점 더 많은 Minecraft 서버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플레이하기에 좋은 게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훌륭한 Minecraft 서버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이 유용한 가이드는 시도해 볼 수 있는 가장 재미있고 최고의 서버 옵션 중 하나가 아닌 10개를 강조합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목록

다음은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5가지입니다. 궁금하십니까?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보라색 감옥

마인크래프트 서버
스토니

Purple Prison은 정확히 말하면 7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해 온 감옥 마인크래프트 서버입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 있고 최고의 Minecraft 던전 서버 중 하나입니다.

건설, 채굴,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 등 이 서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Purple Dungeon은 또한 초보자에게 매우 친숙하며, 가입하는 모든 신규 사용자는 자동으로 많은 강력한 스타터 키트로 보상을 받습니다.

역대 최고의 Minecraft 던전 서버 중 하나로 간주되는 Purple Prison은 기분 전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Wynncraft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치열한 PvP와 균형 잡힌 경제를 원하는 사람들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이 서버는 동급 서버와 비교할 수 없으며 이미 50,000명 이상의 고유한 Discord 회원으로 엄청난 팔로워를 모았습니다.

이 서버에 참여할 만큼 용감한 사람은 누구나 적대적인 외계 종족이 지배하는 미지의 감옥 세계에서 탈출하는 스토리라인을 따라가게 될 것입니다.

엠씨센트럴

마인크래프트 서버
어두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는 Minecraft 서버를 찾는 사람들에게는 MC Central이 적합합니다. 그들만의 진영, 던전, KitPvP 및 파쿠르 지도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MC Central Minecraft 서버에는 훌륭하고 활발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서버는 9년 이상 실행되어 왔으며 이는 성장하고 개선할 충분한 시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루에 1,000명 이상의 온라인 플레이어가 있는 Minecraft Central은 너무 붐비지 않으면서도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Ultra Hardcore, Survival Games, Spleef, Capture the Flag 등과 같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발 팀은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미니 게임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에 따라 넉백 및 적중 등록에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활발한 포럼 Minecraft 서버 및 Discord 커뮤니티.

마인클럽

마인크래프트 서버
마인클럽

Mineclub은 소셜 허브가 있는 Minecraft 서버입니다. 친구를 사귀고 놀면서 즐겁게 지내자는 생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플레이어가 모자 및 기타 화장품 아이템과 같은 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있습니다. 서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역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로 하이픽셀을 추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고메 HD

마인크래프트 서버
고메 HD

곰므 HD는 마인크래프트 서버 피크 시간 동안 5,000명 이상의 활성 플레이어가 있는 독일 최대 규모입니다. 다양한 미니게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Bedwars, Hunger Games 및 Spleef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PVP 게임이 있습니다.

GommeHD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곧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독일에 기반을 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버는 하이픽셀에서 변화를 찾고 있는 영어 사용자들 사이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Citybuild는 현재 독일에서 가장 큰 Minecraft 서버인 GommeHD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GommeHD 도시 건설은 이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경험 중 하나입니다. 직업, 길드, 주간 보상, 플레이어 상점 등 다른 서버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고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굴 PVP

마인크래프트 서버
PvP

동굴 PvP는 마인크래프트 서버 PvP 팬에게 적합하며 가장 인기 있는 전용 PvP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HCF(하드코어 진영)와 연습 결투의 두 가지 주요 게임 플레이 유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버를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다양한 인기 YouTube 사용자 및 스트리머가 있는 Cave PvP는 모두에게 탁월한 선택이며 고려해야 합니다.

Minecraft는 주로 서바이벌 게임 모드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Minecraft에는 PVP 전투의 전체 Minecraft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PVP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몇 시간을 보냅니다. 무질서한 서버나 플레이어 보호가 없는 서버에서 생존하려면 PVP 기술이 필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Bedwars를 위한 최고의 서버

윈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서버
매혹적인

Wynncraft는 거대한 플레이어 기반, 특수 무기 및 퀘스트가 있는 다른 것과는 다른 Minecraft 서버입니다. 사용자는 세계를 탐험하고 자신만의 모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Wynncraft는 탐험과 모험에 관한 것이 아니라 거래와 역할 놀이도 있습니다. 또한 이 서버 고유의 특수 무기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훈련을 통해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19 업데이트를 위한 Minecraft의 5가지 최고의 생물 군계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Wynncraft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MMO) 서버 롤플레잉의 형태를 취합니다. 자세한 퀘스트와 도전은 서버를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의 일부이며 플레이어는 크고 매우 상세한 지도에서 다양한 지역과 지방을 탐색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아네트

    놀라운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재미있게 읽었고,
    당신은 훌륭한 작가입니다. 나는 당신의 책갈피를 확실히 할 것입니다.
    블로그와 나중에 다시 올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훌륭한 일을 계속하도록 격려하고 싶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