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nevere의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을 끔찍하게 만드세요!

영웅 기네비어의 약점

파이터 히어로 기네비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 내 경기에서는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Guinevere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적절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면 이를 최대한 활용하고 전장에서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자 하는 분들은 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 Guinevere를 언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정말 이해해야 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고 팀 MVP가 될 확률을 높이는 Guinevere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야기에서 Guinevere는 전설적인 영국 왕 Arthur의 아내로 Arthur의 로맨스에서 그의 기사 Lancelot 경이 그에게 준 사랑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Vulgate 주기의 초기 부분에서 Lancelot과 Guinevere의 열정을 통해 사랑이 확대됩니다.

Mobile Legends 최고의 Guinevere 게임플레이

히어로 기네비어

Guinevere는 현재 메타에서 매우 강력한 파이터이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탁월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Guinevere는 이 세 부분에서 상당히 강력한 영웅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Guinevere의 게임 플레이에는 초반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됩니다. 다만, 이 영웅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맵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게임의 세 단계에 적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Guinevere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초기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초기 게임에서 선택한 차선에 도달하면 Energy Wave(스킬 1)를 사용하여 적들이 같은 차선에 도달하여 덤불 속에 숨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에너지 파동(스킬 1)은 중요한 차선 제어를 얻기 위해 적을 찌르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초반 기네비어의 게임의 초점은 부자가 될 때까지 농사를 짓고 경험치 레인에서 상대 포탑을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상대방의 포탑을 파괴하는 작업이 완료되었을 때만 전쟁에 참여하고, 배회하고, 바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킬-로드-모바일-레전드

HP가 낮을 때 Spatial Migration(스킬 2)의 첫 번째 단계를 사용하여 먼저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 다음 동일한 스킬의 두 번째 단계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탈출하고 안전에 도달하면 HP를 재생하거나 기지로 다시 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지금 바로 최고의 Balmond 빌드: Bang Bang, 최신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늦은 게임

모바일 전설 군주

한타 시 공간 이동(스킬 2) 1단계로 적을 공중으로 띄운 후 바이올렛 레퀴엠(스킬 3)으로 다시 공중으로 띄우는 콤보를 최대 6회 시도하세요.

게임 후반에 진입한 경우 게임의 초점이 변경됩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막대를 연주하고, 상대의 영웅 움직임을 잠그고, 전쟁 중인 팀을 도와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영주를 죽이고 포탑도 파괴하여 승리하려면 객관적인 플레이를 계속해야 합니다.

기네비어의 경기 초반과 후반 경기는 방심할 수 없고, 골 없이 마음대로 플레이하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다.

기네비어는 적 대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전사로서 군중 제어(CC) 기술이 적거나 없는 영웅에 대해 매우 강합니다. Alucard와 Karrie는 Guinevere가 패배시킨 영웅입니다.

기네비어의 스킬은 군중 제어(CC) 스킬이 매우 높은 적과 마주했을 때 그녀를 매우 취약한 위치에 놓이게 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기네비어의 스킬 시전을 취소하여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추와 존슨은 기네비어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영웅들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유출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전반적으로 Guinevere는 상당히 간단한 키트를 가지고 있지만 제대로 사용하면 다루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Guinevere의 게임 플레이 팁은 이 영웅을 최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도움을 줄 것입니다. 적이 당신을 쉽게 죽일 수 없도록 Guinevere의 게임 플레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