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Lunox 카운터 영웅

블러드러스트 액스 ML

Mobile Legends는 많은 영웅이 있는 최고의 MOBA 게임 중 하나이며 그 중 하나가 Lunox입니다. 그를 이기려면 영웅 카운터 Lunox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2022년에 가장 강력한 것입니다.

루녹스 모바일 레전드는 많은 능력을 가진 최고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영웅 역할은 평범한 마법사일 뿐만 아니라 미드라이너, 오프플레이너, 사이드라이너, 서포터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Lunox 카운터 영웅에 대한 다섯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하고 다음 영웅을 사용하여 Land Of Dawn의 경기에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Lunox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칼리드

영웅 카운터 루녹스
칼리드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Lunox는 혼돈을 공격하여 상대를 해칠 수 있는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글쎄, Khaleed의 경우 버스트 손상은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Khaleed는 휴대폰을 매우 빠르게 재생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의 공격은 Khaleed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Khaleed는 현재 Lunox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입니다.

Khalee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이터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많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명적이기도 합니다. 그는 매우 다재다능한 파이터이며, 이 영웅은 파이터와 탱크 영웅 모두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고르드

영웅 카운터 루녹스
고르드

Gord는 Lunox를 매우 쉽게 상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입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Gord는 상대방에게 매우 성가신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서 플레이할 때 Gor는 쉽게 그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그가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고드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싸고 가장 희귀한 스킨인 Legend 스킨을 얻었기 때문에 그는 특별한 영웅입니다.

영웅 카운터 루녹스

루녹스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링입니다. Ling은 기동성이 뛰어난 암살자입니다.

이 영웅은 블레이드의 폭풍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의 수비에 잠입하여 영웅을 포함한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레이드 스톰을 사용하기 전에 적이 먼저 밝기 시퀀스 스킬을 시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Ling이 그를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로리타

영웅 카운터 루녹스
로리타

Lolita는 Lunox의 영웅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아시다시피 그는 대부분 카오스 공격 스킬에 의존합니다. 글쎄, Lolita는 물론 Lolita는 그녀의 수호 요새 능력으로 능력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Chang'e의 공격은 효과가 없거나 심지어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Lolita를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Lolita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유용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롤리타 모바일 레전드는 기존의 다른 탱크 영웅들과 경쟁할 수 없기 때문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탱크 영웅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힐다의 최강 카운터 히어로

프랑코

영웅 카운터 루녹스
프랑코

마지막 영웅Lunox 영웅 카운터에 사용할 수 있는 ir는 Franco입니다. Franco는 MLBB의 창시자가 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탱크 영웅입니다.

프랑코는 상대를 유인하는 능력이 있고 상대에게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확실히 그 능력을 사용하여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브릴리언스 오더 스킬을 시전하기 전에 프랑코는 그를 쉽게 막을 수 있었습니다.

프랑코의 기절이 너무 빨랐다. 프랑코는 정말 정확성이 필요한 영웅이기 때문에 초보자가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입니다. 갱킹은 잘하지만 실제로는 팀전에서 다른 카운터 영웅에게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나나

이들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Lunox 카운터 영웅이었습니다. 그를 이기기 위해 어떤 영웅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