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elith의 끈기에 맞는 Genshin Impact 캐릭터

Millelith genshin 임팩트의 아티팩트 끈기를 사용하여 적합한 캐릭터

Millelith의 끈기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에서 보너스 HP를 제공하는 아티팩트 세트입니다.

최근에는 HP 요구량이 높은 캐릭터를 사용하기 위해 기술 처럼 예란, 후 타오, 그리고 더 많은.

이 세트는 캐릭터를 위한 매우 좋은 세트입니다. 지원하다 능력을 위해 높은 HP가 필요한 기술 캐릭터가 더 최적화됩니다.

대략 이 천년의 끈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는?

VCGamers는 다양한 Genshin Impact 캐릭터에 대해 이 아티팩트 세트를 시도했으며 Tenacity of the Millelith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캐릭터를 찾았습니다.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Millelith Artifact Set의 Tenacity를 사용합니다.

도메인 릿지 시계 천년기의 끈기
Ridge Watch는 Millelith Artifact의 끈기를 얻기위한 영역입니다.

Tenacity of the Millelith는 Genshin Impact의 5성 아티팩트 세트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농업 Liyue의 Stone Gate에 위치한 Ridge Watch 도메인에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농업 다른 아티팩트와 함께 즉 창백한 불꽃, 작업하기 가장 좋은 아티팩트 중 하나 짓다 물리적 DPS.

또한 읽기: 옅은 불꽃에 어울리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천년의 끈기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Millelith genshin 충격의 아티팩트 끈기
Millelith Artifact Genshin Impact의 끈기

아티팩트 2세트는 보너스 형태가 됩니다. 버프 HP + 20%의 형태로.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밀레리스의 집념은 모든 구성원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파티 당신은 20% 만큼.

게다가, 힘 방패 캐릭터 파티 3초 동안 30%도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0.5초마다 한 번 발동할 수 있으며 원소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적중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필드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이 4개 세트 사용의 보너스 효과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오프 필드).

또한 읽기: 적합한 캐릭터는 운명의 상징을 사용합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천년의 끈기를 이용한 중리 캐릭터 매치
Zhongli는 Tenacity of the Millelith에 맞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출처: VCGamers)

천년의 끈기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 따르면 이 세트는 캐릭터가 있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지원하다 Elemental Skill 또는 Elemental Burst가 요구하거나 규모 캐릭터의 전체 HP 중

Hu Tao의 DPS 캐릭터에 의문을 제기하고 카미사토 아야토 높은 HP가 필요한 사람에게도 이 유물이 필요합니까?

얼마 전 VCGamers 실험 결과 Hu Tao와 Ayato가 이 세트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yato와 Hu Tao는 필요했지만 통계 HP,하지만 통계 DPS로서 최우선 순위가 아닙니다.

Millelith의 Tenacity를 사용하면 실제로 손상 상당히 크지만 두 캐릭터에 대해 다른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것보다 최적은 아닙니다.

Millelith의 끈기 2 세트는 캐릭터에 더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예란처럼 시노부 쿠키, 그리고 디오나.

VCGamers가 여러 Genshin Impact 캐릭터를 시도한 후 VCGamers에 따르면 Tenacity of the Millelith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데 적합한 일부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리

당신이 선택하는 경우 짓다 중리 ~처럼 실드봇, 또는 특별히 지원하다 매번 당신에게 방패를 줄 것입니다.

Zhongli를 다음과 같이 사용 쉴드봇 근력강화에 더하여 천년의 강인함 4세트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방패 또한 배달합니다 버프 더 많은 공격력.

도마

성격 쉴드봇 Zhongli 외에 이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사람은 도마. Thoma 사용의 어려움 파티 시스템이다 스택 실드 그 저항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 세트를 사용하면 강화됩니다 방패 그의 4 세트 사용으로 Thoma의.

토마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짓다 천년의 끈기 2세트 조합으로 잘린 운명의 상징 Thoma는 또한 상당히 높은 에너지 재충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알베도

VCGamers가 이 세트를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베도.

알베도는 높은 HP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천석의 끈기 4세트를 사용하면 알베도가 파티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그 외에도 알베도는 수정을 재생성했습니다. 방패 강화에 적합하도록 방패 그만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