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Bermuda 맵의 상위 5개 최고의 착륙 지점

격납고

버뮤다는 가장 인기 있는 지도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여기서는 초보자를 위한 버뮤다 프리파이어 맵에서 최고의 착지 지점 5곳을 살펴보겠습니다.

Garena Free Fire의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은 해당 장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Bermuda Map에서 최고의 착지 지점 5곳을 살펴보겠습니다.

Garena는 최근 몇 년 동안 수백만 명의 활성 사용자로부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맵, 즉 Bermuda, Purgatory, Kalahari, Bermuda Remastered를 제공합니다.

그중 가장 흔하고 인기 있는 지도는 버뮤다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Bermuda Map에서 최고의 착지 지점 5곳을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 버뮤다 지도에서 최고의 상륙 장소

버뮤다는 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모두가 버뮤다의 위치와 지형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도는 여전히 이기기 어렵습니다. 좋은 전략을 수립하고 경기에서 구현하는 것은 모든 팀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착지 지점을 선택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버뮤다와 같은 맵에 대한 전략을 세울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 특히 초보자는 효과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화성 전기

Map Bermuda Free Fire Mars Electric

Mars Electric은 초보자를 위한 Bermuda Free Fire Map의 5개 최고의 착륙 지점 목록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버뮤다 가장자리에 위치한 Mars Electric은 지도 구석에 있기 때문에 좋은 전리품을 제공하고 적의 피해가 적습니다.

여기에서 저격 소총, 조끼 등과 같은 최고 수준의 전리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장소를 탐색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Mars Electric에서 숙련된 상대를 만날 확률은 적지만 상당한 양의 전리품을 찾을 확률이 높습니다. 화성 일렉트릭은 맵의 남쪽 끝에 위치하며 비교적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초보자는 적을 만날 수 있지만 탈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행 경로에 도달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는 한 Mars Electric을 선택해야 합니다.

격납고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격납고는 Free Fire Bermuda Map에서 착륙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대부분 개방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전투는 상당한 거리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지역은 좋은 전리품을 제공하지만 착륙하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주요 이점은 지도 중앙에 배치된다는 것입니다. 게임의 대부분을 이곳에 착륙시키고 군대와 함께 약탈할 수 있습니다.

정점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Peak는 Bermuda Free Fire 지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위치는 중앙에 배치하고 넓은 지역을 둘러 쌌습니다. 여기에서 좋은 전리품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잉여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Mill은 Free Fire Bermuda Map에서 좋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위치 중 하나입니다. 건물은 제한되어 있지만 위치에는 귀하와 귀하의 팀이 게임에서 준비할 것이 많습니다.

해당 위치는 지도의 오른쪽 상단에 있으며 자판기도 찾을 수 있으므로 FF 동전을 모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뮤다의 프리 파이어 최고의 약탈 장소 5곳

포치녹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이 위치는 버뮤다 지도의 왼쪽에 있으며 여기에서 좋은 전리품 상점으로 간주되며 여러 팀에 충분합니다. 다른 장소와 마찬가지로 자판기도 이용할 수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맵 좌측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지대 중앙으로 달려가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안전 구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차량이 여기에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Bermuda Remastered에서 플레이 중이신가요? 여기 승리를 위한 5가지 비밀 트릭이 있습니다.

이것이 아직 초보 플레이어인 분들을 위한 Free Fire Bermuda 맵의 상위 5개 최고의 착지 지점 목록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