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2042 시즌 4의 모든 것: 11번째 시간

전장 2042 로고

2021년 11월 배틀필드 2042라는 1인칭 슈팅(FPS) 게임이 출시된 지 1년이 채 지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프랜차이즈가 12번째 분할에 접어들면서 DICE와 EA(개발자이자 퍼블리셔)는 이 타이틀을 최대의 성공 지점까지 개발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배틀필드가 FPS 장르의 레전드 중 하나로 꼽힌다면 크게 무리는 없을 것이다.

요즘 경쟁적인 FPS 게임의 추세에 따라 Battlefield 2042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플레이에만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개발자는 이전에 이 프랜차이즈의 다양한 설치에서와 같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의 존재를 위한 공간을 전혀 열지 않았습니다. 멀티플레이 모드에만 집중하다 보니 그 속에 시즌의 존재도 함께 발견되는 것은 당연하다.

지금까지 이 중 세 가지가 발생했습니다. Zero Hour(2022년 6월 공개)라는 제목의 시즌 1(S1)부터 시작하여 이어서 S2: Master of Arms(2022년 8월); 현재 진행 중인 S3 – 에스컬레이션(2022년 11월).

또한 읽으십시오: EA는 Apex Legends Mobile을 종료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배틀필드 2042 소개

전장 2042
배틀필드 2042. 출처: EA

물론 개발자가 미래 연도의 숫자로 '2042'라는 용어를 획득한 것은 너무나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시 이 게임의 출시 모멘텀은 사이버펑크 2077의 과대 광고의 출현과 일치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경향을 미래 지향적인 개념으로 매우 많이 만듭니다. 결과적으로 이 설치는 이러한 추세를 상쇄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더 이상 비밀이 아니다. 배틀필드 프랜차이즈 Activision Blizzard의 주력 FPS 타이틀인 Call of Duty(CoD)의 영원한 라이벌입니다.

Activision의 주요 경쟁자인 EA는 현대 하이테크 전투 테마를 수행하는 데 성공한 CoD의 성공을 보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Modern Warfare(2019), Black Ops Cold War 및 속편 Modern Warfare 2와 같이 큰 성공을 거둔 최신 설치물 중 일부라고 합니다.

따라서 2042가 추가된 최신 Battlefield는 기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FA 23에서 월드컵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Battlefield 2042 시즌 4: 11번째 시간

시즌 4
Battlefield 2042 시즌 4. 출처: EA

에서 신고 EA 공식 페이지, 그들은 Eleventh Hour라는 제목의 Battlefield 2042의 최신 시즌에 관한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로써 게임은 4번째 시즌(S4)에 돌입한다.

최신 Battlefield 2042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VCGamer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2042 시즌 IV 출시일

EA는 S4의 출시일을 2023년 2월 28일 화요일로 정했습니다. PlayStation(4 및 5), Xbox(One, Series S 및 X)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윈도우즈).

추가 무기

페이지에서 인용 폴리곤닷컴, Super 500 Shotgun(보조 무기), RM68 Assault Rifle(AR), AC9 Sub-Machine Gun(SMG), SVD Sniper Rifle, Type 88 & RPT-31 Light Machine Gun( LMG) .

위의 무기 중 일부는 지금까지 FPS 장르에서 부진했던 "전설적인"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C9는 APC9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이름 Dragunov의 SVD; 또는 다양한 이전 Battlefield 설치에서 매우 자주 등장한 Type 88.

새 폴더

Battlefield 2042 시즌 4 플래시포인트
Battlefield 2042 시즌 4 신규 지도: Flashpoint. 출처: EA

또한 이번 시즌의 새로운 기능은 Flashpoint라는 제목의 지도입니다. 지정된 장소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이었습니다.

Flashpoint와 관련하여 얻을 수 있는 단서가 많지 않습니다. 다만, 위의 근거리 보조무기도 함께 출시되는 만큼 경기장은 더욱 근접전에 치중할 것으로 추정된다.

새로운 전문가: Blasco

Battlefield 2042 시즌 4 신규 전문가
Battlefield 2042 시즌 4 신규 차량. 출처: EA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여성 전문가인 카밀라 블라스코. 그는 스파이처럼 잠입 공격하는 능력을 가진 정찰 반에 속해 있습니다. 나중에 Battle Pass S4에서 티어 4에 도달하면 이 전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식 육상 차량

시즌 4 신규 차량
Battlefield 2042 시즌 4 신규 차량. 출처: EA

공유된 트레일러에서 새로운 육상 차량이 있는 것도 눈에 띄었다. 에서 신고 점화, 이 차량에는 CAV-Brawler라는 명칭이 붙을 것이라고 발표되었는데, 이 차량은 인원 수송기로 사용할 수 있고 많은 승무원을 태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MW Legendary Car Need for Speed 모스트 원티드

지금까지 Eleventh Hour라는 제목의 S4 Battlefield 2042에 대한 간략한 개요였습니다.

뉴스 읽기 계략에스 VCGamers 뉴스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

잊지 마세요. 충전 게임은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