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Auto GG의 Bane Mage 푸시 전략!

Bane Mage 푸시 전략

Bane Mage 푸시 전략을 알고 싶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그렇다면 몇 가지 팁을 알아야 ML 프로 선수처럼 GG를 칠 수 있습니다.

매우 강인한 영웅이지만 전사 영웅으로서 적의 공격을 흡수하는 능력이 제한적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펀치와 같은 다양한 기술로 공격합니다. 라푸라푸 또는 유종.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Mobile Legends에서 푸시의 "왕"으로서 Bane의 지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해골 해적 보스에서 괴물로 변신한 이 영웅은 여전히 파이터 영웅의 반열에 있다.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가 기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Bane Mage 푸시 전략을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Bane Mage 푸시 전략은 어떻습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전략 Bane Mage Push Mobile Legends

탱크도 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에 요약된 Bane Mage 푸시 전략 중 일부를 참조하십시오.

초반 게임에서 적의 마나 재생에 주의 

히어로 스킬 반투명 BKB
베인 핀드의 그립 히어로 스킬 반투명 BKB. 출처: VCGamers.

게임을 시작할 때 이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다른 많은 영웅과 마찬가지로 그는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각 기술에 크게 의존합니다.

따라서 Bane은 마나 부족으로 너무 자주 코어로 돌아갈 필요가 없도록 마나 재생을 증가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가 필요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추천 아이템은 신탁. 이 아이템은 마나 부족에 대한 걱정 없이 기존의 모든 기술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게임 중반에 이르면 전투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재생 효과가 있지만 20 HP(+10% HP 재생 효과)와 또 다른 특수 효과, 즉 +40 보행 속도가 있습니다. 

더 이상 마나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게임 시작 시 구매한 마법석 2개를 판매하여 다른 중요한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밀면서 파밍 

빌드 베인
파밍은 MLBB 베인 영웅을 사용합니다. 출처: VCGamers.

Bane Mage의 밀기 전략 중 하나는 그가 다른 이들보다 더 빨리 골드를 얻도록 파밍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는 그다지 높지 않아 정글에서는 비효율적입니다.

정글에서 크립을 물리치는 것은 첫 번째 게임에서 어려울 것입니다. 적이나 팀의 간섭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물론 Bane보다 더 정글을 탐험할 "자격이 있는"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정글보다는 정글에서 밀어붙이는 것이 좋다. 적의 공격이 잦아지더라도 적을 밀어붙이면서 파밍을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더 효과적이려면 Skill 2와 Ulti를 활용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 중 푸시 

베인 영웅 스킬
영웅 Bane과 게임 초반에 바쁘다. 출처: VCGamers.

Bane을 사용할 때는 Exp Lane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 경로를 사용하면 Bane은 레벨 4에 더 빨리 도달하고 더 넓은 파밍 기회를 갖게 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Bane의 두 가지 주요 목표는 파밍, 적의 적을 파괴하고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케이이 영웅은 아직 첫 번째 게임에 있을 때 피해가 적기 때문에 플레이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적 영웅을 죽이고 팀을 도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손상될 때까지 이 작업을 정기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베인 히어로의 5가지 약점

전쟁 중 패시브 스킬 사용 

Bane Mage 푸시 전략
전쟁 중 패시브 스킬 사용. 출처: 내 아이템 EXP.

Bane Mage의 또 다른 푸시 전략은 전쟁 중에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Bane은 강하고 치명적인 영웅이지만, 이 영웅은 여전히 멍청한 놈일 수 있고 싸울 때 조심한다면 팀에서 힘들 것입니다.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기본 공격과 같은 스킬에 의존하지 말고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대상을 공격하여 기본 스킬의 사용률을 높입니다. 

상대 영웅에게 패배해 죽는 등 절박한 상황에서 최상급 스킬만 사용하면 되는데, 이는 베인이 전장에 나설 때 사용했던 방식이다. 

마지막 팁은 아직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적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잠그고 죽일 수 있습니다. 타이밍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게 움직이지 마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따를 수 있는 Bane Mage 푸시 전략입니다. 그는 강력하고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그를 사용할 때 잃을 것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아이템 5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