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발전에서 웹 3.0의 유용성

웹 3.0은 언제 시작되었나

암호화 및 기술의 급속한 발전 블록체인 종종 "인터넷의 미래"라고 불리는 Web3의 개발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공익사업 웹 3.0 게임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Web3 자체와 같은 개념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암호화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사용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웹 3.0은 어디에 좋은가요? 왜 중요 함? 이 기사에서는 웹 3.0의 유용성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Web3.0이란 무엇입니까? 

웹 3.0 사용
웹 3.0 사용

Web 3.0은 사용자와 응용 프로그램이 원활한 환경에서 연결되는 3세대 인터넷 네트워킹입니다. Web3 개념은 신뢰할 수 없고 분산된 인터넷 환경에 중점을 둡니다.

이 환경에서 사용자 상호 작용은 제3자(무신뢰) 없이 컴퓨터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며 개인 데이터 작업을 보호하기 위해 특정 기관의 허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Web 3.0(또는 Web3이라고도 함)의 비전은 네트워크를 제어하는 그룹이 없는 분산된 무료 인터넷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Web3는 암호화 자산 및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네트워크의 구성 및 소유권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Web3 환경을 통해 사용자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자신이 선택한 모든 플랫폼의 주주 및 참여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웹 3.0의 유용성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알아야 할 웹 3.0의 몇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래 후기를 참고해주세요.

소유권

웹 3.0 사용
소유권으로서의 Web 3.0 사용성

Web3 생태계는 각 참가자가 자산을 소유하도록 합니다. Web3 플랫폼의 모든 자산, 데이터 및 서비스는 작성자가 완전히 제어합니다. 이는 블록체인 기술과 탈중앙화 암호화 자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개방 상태

웹 3.0 사용
매우 개방적인 웹 3.0 사용성

Web3 애플리케이션 및 플랫폼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프로그래밍 언어 및 애플리케이션 코드가 있습니다. 또한 Web3의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 액세스를 제어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결제 시스템 

암호화폐 거래
Web 3.0 결제의 이점

web3 인터넷 경제는 암호화 자산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크립토 자산은 블록체인과 암호화를 기반으로 한 대체 금융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암호 화폐를 통한 거래가 제3자에 의해 규제되지 않고 규제되지 않으며 안전하지 않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Web3 게임의 발전, 막대한 수익 잠재력!

보다 안전한 개인 데이터 관리

암호화폐 거래
개인 데이터 관리로서 웹 3.0의 이점

Web 2.0 시대와 달리 Web3 시대는 아직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얻지 못했습니다.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알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Web3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디지털 자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웹 게임 2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면 아이템이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그런데 갑자기 게임 제작자가 귀하의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게임에서 수집하는 데 사용한 모든 항목이 손실됩니다. Web3를 사용하면 위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왜요? Web3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통해 직접 소유권을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자를 포함한 그 누구도 귀하의 자산을 인수할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를 중단하면 이러한 아이템을 오픈 마켓에서 판매하거나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infest Asia 2022 참석, VCGamers: 인도네시아의 Web3 생태계를 강화합시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VCGamers는 명명된 토큰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게임 충전 거래를 위해.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도닥스 그리고 비트마트.

VCNews를 방문하여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최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