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대 Evos MSC 2022 요약, Rex Regum Qeon이 장악합니다!

MSC 2022 유출

rrq 대 evos msc의 전체 요약은 우리를 정말 놀라게 했고 Rex Regum Qeon에게 우위를 점했고 우승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MSC 2022 인도네시아 대표팀에서 RRQ Hoshi가 플레이오프에 또 한 번 등장했습니다. 성공적으로 연삭 후 에보스 에스지, 왕실 팀은 호스트 팀인 Todak Esports를 반환하고 제거하여 다시 한 번 캐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유행 없이 그들은 평균 점수 3-0으로 학살했습니다. 

다음은 MSC 2022 내내 알아야 할 RRQ 대 Evos MSC 요약에 대한 전체 리뷰입니다.

RRQ 대 Evos MSC 요약 경기 검토

첫 번째 게임

RRQ 대 Evos MSC 요약
RRQ Vyn(제공: ONE Esports)

불행히도 첫 번째 rrq 대 evos msc 요약에서 Lemon은 이 게임을 다시 떠나야 했습니다. 그 이유는 Fiel 코치가 Skylar에게 금광의 자리를 채워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RRQ 호시의 구성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랜슬롯과 줄리안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RRQ 호시는 프랑코, 클로드, 에스메랄다 등 상대적으로 강한 영웅들을 여러 명 선발했다.

한편 그들은 Yve, Thamuz, Popol 및 Kupa, Baxia 및 Rafaela와 같은 영웅과 함께 Swordsman 팀에서 싸 웁니다. R7에서 사용하는 Esmeralda는 수비수 및 창시자로 매우 활동적입니다.

Vyn이 사용하는 Franco는 매우 잘 수행할 수 있으며 항상 중요한 추진력을 보여줍니다. 정상에서 Vynov의 마지막 자세는 RRQ Hoshi 팀의 승리를 가져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첫 번째 경기는 17:09 분 동안 14-6으로 끝났습니다.

두 번째 게임

RRQ 대 Evos MSC 요약
직사각형

1차전 패배에 이어 2차전은 토닥에게 더욱 운이 없었다. 프랑코의 바이크 바이크를 존경하면서도 RRQ 호시의 뛰어난 활약은 막을 수 없었다. RRQ Hoshi는 현재 현재 META 영웅 중 한 명인 Xavier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Skylar는 또한 그녀의 주인공 Beatrix를 선택했습니다.

그 외에도 Dyrroth, Karina 및 Grock도 있습니다. 한편 Todak 측에서는 Yve와 Baxia가 Moon과 Momo에 의해 재사용되었습니다. 놀랍게도 Todak은 이전에 RRQ Hoshi에서 사용했던 Esmeraldy와 Clauda라는 영웅을 가져갔습니다. 그 외에도 Ruby 영웅도 있습니다.

좀 더 준비된 모습을 보여도 토닥이 사용하는 전술로는 로열팀을 꺾기에는 역부족인 게 아쉽다. RRQ Hoshi는 Baxia와 Ruby를 샌드백으로 만들었습니다. Todak은 결국 또 다른 16-3에 안주해야했고 게임은 14:20 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세 번째 게임

RRQ 대 Evos MSC 요약
Evos Wann (출처: Esportsnesia)

2연패에 빠진 토닥은 3차전에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이는 과거 RRQ 호시가 사용하던 대부분의 영웅을 사용했을 때 확연히 드러난다. 이번에는 검은 Julian, Esmeralda, Beatrix, Franco 및 Helcurt에 의존합니다.

한편 RRQ Hoshi는 Akai, Atlas, Irithyll, Benedetta 및 Yve와 같은 최근 매우 인기 있는 META 탱크를 사용합니다. Alberttt는 이번에 Akai를 최대한 활용하여 여러 번 완벽한 출발을했습니다.

Akai는 또한 골 게임을 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모든 거북이는 항상 왕실 팀에 옵니다.

결국 Todak은 RRQ Hoshi에게 더 이상 지는 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패자조로 보내졌습니다. RRQ Hoshi는 승자조 결승에서 확정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RSG PH와 Oranje Esports 사이에서 누가 상대가 될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2 결과: RSG PH가 RRQ Hoshi를 꺾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RRQ 대 Evos MSC 요약, RRQ의 결승 진출 여정

RRQ 대 Evos MSC 요약
RRQ 호시

MSC 2022 결승전에서는 인도네시아 대표인 RRQ HOSHI와 필리핀 대표인 RSG PH가 대결했습니다. 이 경기는 2022년 6월 18일 토요일 22:00에 진행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Bang South East Asian Cup (MSC) 2022에서, RRQ 호시 태국의 I DO NOT SLEEP(IDNS), 필리핀의 OMEGA와 함께 C조에 속해 있습니다.

한편, 또 다른 인도네시아 대표팀인 모바일 레전드인 ONIC ESPORTS는 말레이시아의 TODAK, 미얀마의 FALCON과 A조에 합류했다.

슬프게도, 오닉 e스포츠 집에 일찍 가야 해요. FCON Myanmar에 2-0으로 패하고 TODAK Malaysia에 1:1 무승부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RRQ HOSHI는 실망스러웠다. 2022년 6월 12일 열린 경기에서 RRQ HOSHI는 태국 대표 IDNS를 2-0으로 물리쳤다.

반면 RRQ HOSHI는 OMEGA와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1승 1무 덕분에 Lemon cs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상위 그룹 R1, RRQ HOSHI가 라이벌 EVOS SG와 대결을 펼쳤습니다. 2022년 6월 14일에 열린 경기에서 RRQ HOSHI는 1-2의 점수로 승리를 위해 싸웠습니다.

R7 우승으로 EVOS SG는 필리핀의 OMEGA를 상대로 조 최하위로 밀려났습니다. 아쉽게도 EVOS SG는 전투에서 패하여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한편, FALCON vs TODAK 및 OMEGA vs ORANGE ESPORTS 사이의 R2 하위 조별 경기는 아직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최하위 그룹 R2의 승자는 최하위 그룹의 결승전과 맞붙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Rekt, Evos Legends 팀의 Pro Player Mobile Legends 베테랑

막 끝난 MPL 인도네시아 시즌 1부터 시즌 9까지의 승자가 이어졌습니다. RRQ 호시가 제일 성공한 팀인데 EVOS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9 e스포츠 대회가 막 종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달. RRQ HOSHI가 결승전에서 ONIC Esports를 꺾고 우승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