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하고 쉬운 iPhone에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

eSIM 활성화 방법

요즘 iPhone에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다양한 무선 및 마그네틱 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한 후, 사과 이제 iPhone에 eSIM 혁신을 추가합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현재 SIM 카드 또는 SIM 카드라고도 하는 것이 신원 확인 또는 전화 번호에 필요합니다. 물리적 재료로 만들어진 SIM 카드는 인터넷 액세스뿐만 아니라 음성 및 텍스트 통신의 요구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sat Ooredoo eSIM을 받고 활성화하는 방법

iPhone에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

eSIM 활성화 방법

eSIM을 활성화하려면 아이폰,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1. eSIM 지원 iPhone과 이동통신사의 eSIM 지원 SIM 카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iPhone의 설정으로 이동하여 "셀룰러" 또는 "모바일 데이터"를 누릅니다.
  3. "셀룰러 데이터 패키지 추가" 또는 "셀룰러 요금제 추가"를 누릅니다.
  4. eSIM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한 매뉴얼 코드를 입력하세요.
  5. eSIM이 활성화되면 설정의 "SIM 앱" 또는 "SIM 및 장치 관리" 메뉴에서 eSIM을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eSIM을 활성화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고 이전 SIM 카드에서 필요한 연락처, 메시지 및 앱을 새 eSIM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7. 완료, iPhone에서 eSI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를 통해 iPhone에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

eSIM 활성화 방법

자신을 활성화하는 것이 어렵고 게을러지는 분들을 위해 교환원을 통해 eSIM을 활성화하는 대안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따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여 eSIM을 지원하고 iPhone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교환원에게 eSIM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eSIM QR 코드 또는 수동 코드를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iPhone의 설정으로 이동하여 "셀룰러" 또는 "모바일 데이터"를 누릅니다.
  4. "셀룰러 데이터 패키지 추가" 또는 "셀룰러 요금제 추가"를 누릅니다.
  5. eSIM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한 수동 코드를 입력하세요.
  6. eSIM이 활성화되면 설정의 "SIM 앱" 또는 "SIM 및 장치 관리" 메뉴에서 eSIM을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eSIM을 활성화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고 이전 SIM 카드에서 필요한 연락처, 메시지 및 앱을 새 eSIM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8. 완료, 교환원을 통해 iPhone에서 eSI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부 이동통신사는 eSIM을 활성화하기 전에 이동통신사 상점을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eSIM 활성화 양식을 보내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세요.

eSIM을 새 iPhone으로 전송하는 방법

eSIM 활성화 방법

이 방법은 새로운 iPhone을 사용하려는 사용자를 위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행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사용하려는 새 iPhone eSIM이 전송하려는 eSIM과 동일한 이동통신사에서 지원하는지 확인하세요.
  2. 현재 전송할 eSIM을 사용 중인 iPhone에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3. 전송할 eSIM을 현재 사용 중인 iPhone에서 설정으로 이동하여 "셀룰러" 또는 "모바일 데이터"를 누릅니다.
  4. 설정 메뉴에서 "SIM 및 장치 관리" 또는 "SIM 앱"을 누릅니다.
  5. 전송할 eSIM을 누르고 "계획 제거" 또는 "삭제"를 누릅니다.
  6. 새로운 iPhone eSIM에 eSIM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한 수동 코드를 입력하세요.
  7. eSIM이 활성화되면 설정의 "SIM 앱" 또는 "SIM 및 장치 관리" 메뉴에서 eSIM을 기본 또는 백업 SIM 카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그런 다음 이전에 백업한 데이터를 새 iPhone eSIM으로 복원합니다.
  9. 완료, 새로운 iPhone eSIM에서 eSI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SIM은 SIM 카드를 물리적으로 교체하지 않고도 SIM 카드를 쉽게 활성화하고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위의 eSIM 활성화 방법을 수행하기 전에 이동통신사에서 설정한 요구 사항 및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프로세스를 수행하기 전에 항상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