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ML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

ML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

ML 플레이어는 내구성이 상당히 높은 탱크 영웅과 싸우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ML에서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을 선택하여 적 탱크 영웅을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높은 내구력으로 탱커 영웅과 싸울 때 효과적인 스킬을 가진 영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현재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Hero Grock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2022년 12월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

다음은 탱크 영웅과 싸울 때 효과적인 기술을 가진 영웅입니다. 아래의 영웅들도 탱크 킬러로서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적절한 빌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루녹스

스킨 루녹스 버터플라이 세라핌
스킨 루녹스 버터플라이 세라핌. 출처: MLBBDesigns

탱크 영웅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영웅은 Lunox입니다. 루녹스는 마도사 영웅으로서 높은 내구도를 가진 적 영웅들과의 스킬셋 덕분에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먼저 그가 가진 패시브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스탯을 마법 관통력으로 대체할 것입니다. 따라서 결과 피해는 탱크에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마법 관통은 적 탱크의 마법 방어를 관통하기 때문에 탱크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루녹스는 패시브 스킬 외에도 적의 총 HP에 따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 1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탱크 영웅 모바일 레전드 물론 HP가 더 많기 때문에 루녹스 스킬의 데미지도 추가 데미지가 더 많이 들어갑니다.

또한 읽기: 듣다! Moonton의 최신 2022 Lunox Buff입니다.

캐리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 ML Karrie
Karrie Gill-Girl의 에픽 스킨. 출처: MLBBDesigns

Karrie는 탱크 영웅과 싸울 때 매우 강력한 명사수입니다. 캐리가 카운터 히어로 탱커가 될 수 있는 이유는 진정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의 트루 데미지 외에도 캐리는 기동성이 높은 스킬, 즉 팬텀 스텝이라는 스킬 1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텀 스텝은 Karrie가 적의 탱크에 연을 겨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적의 탱크에 붙잡혀 제거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와 함께 짓다 맞습니다. Karrie를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 킬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rrie 게임플레이 팁

ML Sun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로서의 Sun. 출처: MLBBDesigns

쑨은 다른 영웅들보다 더 빨리 밀어붙일 수 있는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Sun은 탱크 영웅을 상대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Sun은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환상이나 Doppelganger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추가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그의 패시브 스킬로 태양과 도플갱어는 적의 물리 방어력을 4% 감소시킬 수 있으며 최대 10회까지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Sun과 그의 Doppelganger에 의해 피해를 입은 탱크 영웅의 물리적 방어력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효과적인 탱크 킬러 영웅 중 하나가 됩니다.

X.보그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 ML X.Borg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 ML X.Borg. 출처: MLBBDesigns

Sun 외에도 탱크 영웅에 매우 효과적인 전사 영웅은 X.Borg입니다. X.보그 X.Borg에 True Damage를 제공하는 스킬 세트 덕분에 탱크 영웅과 효과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스킬 1과 True Damage를 입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어 적의 마법 또는 물리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True Damage뿐만 아니라 Last Insanity라는 궁극기 스킬도 적 영웅의 총 HP에 따라 True Damage를 줍니다.

탱크 영웅은 총 HP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X.Borg의 궁극기로 인한 피해도 더 많이 입힐 것입니다.

Hero Tank Killer 역의 Dyrroth

스킨 다이로스
최고의 영웅 탱크 킬러 ML Dyrroth. 출처: MLBBDesigns

ML에서 최고의 탱크 구제자에 대한 마지막 권장 사항은 Dyrroth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적의 물리 방어 상태를 낮추는 능력 덕분에 적 탱크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와 함께 빌드 다이로스 맞습니다. 적 탱크 영웅을 더 빨리 근절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공격적인 게임은 또한 중요한 한타를 수행할 때 팀에 큰 도움이 됩니다.

Spectre Step이라는 스킬 2는 적의 물리 방어력을 4초 동안 최대 5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적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킨 후, 적 탱크 영웅을 더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yrroth의 궁극기인 Abysm Strike도 적의 HP가 많이 감소할 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따라서 Dyrroth는 탱크 영웅과 더 쉽게 싸울 수있는 전투기 영웅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또는 ML 게임에서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행운을 빕니다!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