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PUBG 2022의 고통스러운 저격수입니다. Mk14 EBR이 있습니다!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좋은 저격수가 되려면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배그. PUBG 2022에서 최악의 저격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Mk14 EBR Bro가 있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은 스나이퍼 클래스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클래스 중 하나이며 PUBG도 이 규칙에 예외가 아닙니다. 이 강력한 무기는 매우 높은 데미지와 유효 사거리로 중장거리 전투에서 탁월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스나이퍼는 단 몇 발의 사격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에는 볼트 액션(SR)과 반자동(DMR)의 두 가지 스나이퍼 변형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저격 무기 5개를 보여줍니다.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저격수 목록

이 기사에서는 PUBG 2022에서 최악의 저격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M24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스나이퍼
M24

M24는 매우 강력한 저격수입니다. 이 저격수는 실제로 Kar98보다 더 많은 데미지, 총알 속도 및 더 큰 탄창으로 더 나은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M24는 지도에서 훨씬 덜 일반적이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M24는 에어드롭 전용이었지만 이제는 맵 전체에서 찾을 수 있는 일반적인 저격용 라이플이 되었습니다.

M24에는 총구, 섬광, 소음기 또는 보정기와 같은 부착물이 있습니다. Extended 또는 Quickdraw Mag와 같은 매거진 및 뺨 패드.

QBU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스나이퍼
QBU

PUBG 2022의 다음 고통스러운 저격수는 QBU입니다. QBU(QBU-88)는 Sanhok 전용 DMR로 Mini 14를 대체합니다.

QBU는 동남아시아 맵 테마/위치에 맞게 설계된 중국 불펍입니다. 이 무기는 취약할 때 자동으로 사용되는 내장 양각대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DMR로 간주됩니다. QBU는 게임에서 최고의 반동 감소 기능을 제공합니다.

QBU가 사녹 외의 다른 맵에서는 나오지 않는 점이 아쉽습니다. 단점은 여전히 탄약의 양입니다. 원래 탄창에는 총알이 10발뿐입니다. 탄창을 20개로 늘리려면 확장 탄창을 가져와야 합니다.

Kar98k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스나이퍼
Kar98K

Kar98K는 PUBG 2022에서 최악의 저격총 중 하나입니다. Kar98은 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저격총이며 모든 지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레벨 2 헬멧으로 플레이어를 쏠 수 있으며, PUBG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저격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무기입니다.

Kar98K도 M24처럼 7.62발의 탄환을 사용하지만 더 빠른 연사력으로 더 적은 데미지(발당 75발)를 가집니다. 범위는 적당하지만 반동이 적습니다.

AWM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스나이퍼
AWM

AWM은 에어드롭에서만 나타나는 이 무기 범주에서 가장 희귀한 SR입니다. Kar98k와 M24가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반면, 이 SR은 132의 매우 높은 적중 데미지를 가진 고유한 300발 유형의 탄약을 사용합니다.

AWM 탄약도 에어드롭에만 나타납니다. 에어드롭에서는 10개의 AWM 총알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M24와 마찬가지로 AWM은 탄약 용량을 5발에서 7발로 확장하기 위해 확장 탄창도 지원합니다.

AWM은 모든 무기 중 가장 높은 손상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AWM은 105의 피해를 주는 유일한 무기입니다. Air Drops에서만 이 스나이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WMi에는 Muzzle, Flash, Suppressor 또는 Compensator와 같은 부착물, Extended 또는 Quickdraw Mag와 같은 탄창 및 볼 패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

Mk14 EBR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스나이퍼
Mk14 EBR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저격수는 Mk14 EBR입니다. MK14(Mark 14 Enhanced Battle Rifle)는 에어드롭으로만 얻을 수 있는 SKS의 개선된 버전입니다.

이 무기는 더 많은 반동과 교환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Mk14 EBR은 양각대와 엎드려서 쉽게 수리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안전하게 목표물을 쏠 수 있습니다.

또한 Mk14 EBR은 다른 DMR에는 없는 자동 발사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켜면 Mk14 EBR은 훨씬 더 많은 반동을 희생시키면서 거의 모든 것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매우 안정적인 조준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서 DMR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기 위한 최고의 팁

PUBG 2022에서 원격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5명의 저격수였습니다. 에란겔, 미라마 등 상당히 넓은 맵에서만 이런 무기를 쓸 수 있는 곳.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