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에서 사용할 최고의 액티브 FF 캐릭터 스킬 5가지

켄타FF

최신 OB34 업데이트에서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활성 ff 캐릭터 기술이 있습니다. TOP 5를 모아봤습니다.

프리파이어 OB34는 FF 캐릭터의 스킬 목록을 많이 변경한 메이저 업데이트입니다. OB34 업데이트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액티브 FF 캐릭터 스킬을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OB34 Free Fire 패치가 막 출시되어 많은 밸런스 변경과 새로운 추가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인기 없는 캐릭터는 전반적으로 가장 많은 버프를 받아 더 인기 있는 캐릭터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4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FF 캐릭터 기술을 보여줍니다.

FF OB34 캐릭터 스킬 활성 목록

Free Fire MAX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긴 캐릭터 목록을 제공합니다. Nulla와 Primis를 제외한 게임의 모든 캐릭터에는 사용자가 선택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수동 및 능동이라는 두 가지 범주의 능력을 얻습니다. 이 두 범주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활성화 모드입니다.

액티브 스킬은 특정 행동이 트리거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수동 활성화가 필요하지 않은 반면 액티브 능력은 수동으로 활성화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능력은 고유하며 특정 전략에 해당합니다.

아래 나열된 캐릭터는 특정 순서로 나열되지 않으며 해당 능력 속성은 첫 번째 레벨에 있습니다.

호머의 감각

FF 캐릭터 스킬
호머 프리 파이어

이 FF 캐릭터 스킬은 전방 100m 이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향해 드론을 방출하여 직경 5m의 펄스 폭발을 일으켜 이동 속도를 60%, 사격 속도를 35% 감소시킵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CD: 90년대.

능력 호머 Free Fire에서 출시된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이며 게임에서 처음으로 적절한 "타격 능력"입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 능력은 방어 목적이나 통계 버프에만 사용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약간 길지만 올바르게 사용하면 사용자가 상당히 쉽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둔화는 스킬의 가장 강력한 부분으로, 적이 도망치거나 반격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디미트리

FF 캐릭터 스킬
디미트리

3.5미터 힐링 존을 생성합니다. 내부에서 사용자와 아군은 3HP/s를 회복합니다. 쓰러지면 사용자와 아군이 회복하여 다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은 15초, CD는 60초입니다.

디미트리의 FF 캐릭터 스킬은 한타에서 강력한 능력치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엄폐물을 제공하는 동안 팀원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OB34에서 Dimitri의 능력을 사용하면 회복 중인 플레이어가 더 이상 HP를 잃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버프이며 캐릭터의 효율성을 더욱 높일 것입니다.

이 기술은 적군이 쓰러진 목표물에 접근할 수 없는 원거리 전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넘어지면 보험으로 아우라를 켤 수 있습니다.

페인티드 스테피

FF 캐릭터 스킬
방어

4미터 영역 차단 던지기를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의 아군은 1초마다 방어구 내구도가 10% 회복되고 적에게서 받는 탄약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CD: 60년대.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OB33에서는 켜져 있습니다. 스테피 훨씬 더 유용한 버전으로 개편되어 총알 피해가 감소하고 던지기를 막을 수 있습니다.

다만 쿨타임이 꽤 길기 때문에 FF 캐릭터의 스킬은 여전히 다소 부족한 편이다.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 영역이 따라가지 않기 때문에 스킬도 그다지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전 패치에서 Painted Refuge의 재작업으로 인해 이 스킬은 Free Fire 지원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OB34에서 스킬이 약간의 버프를 받은 만큼 가레나가 지원 역할을 늘리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레벨에서 30초의 감소된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이제 해당 능력이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판 가장 유용한 FF 힐링 스킬을 가진 6명의 캐릭터

스카일러의 립타이드 리듬

FF 캐릭터 스킬
스카일러

전방 10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월을 손상시키는 전방 음파를 방출합니다. 60년대 CD. 또한 사용된 각 Gloo Wall은 9 HP를 회복합니다. 회복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스카일러는 OB34 업데이트를 통해 너프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제 Skyler의 재사용 대기시간(레벨 증가에 따라 가변)은 첫 번째 능력 레벨에서 85초입니다. 개발자는 다른 속성을 그대로 두었으므로 너프가 기능에 많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Free Fire MAX에서 Skyler의 "Riptide Rhythm"은 여전히 가장 균형 잡힌 액티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활성화되면 Skyler는 음파를 방출하여 특정 범위 내에서 최대 5개의 적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음파 외에도 Riptide Rhythm은 HP 회복을 제공합니다.

Riptide Rhythm이 활성화된 동안 사용자가 글루 월을 사용할 때마다 HP 회복이 발생합니다. HP 막대는 적용할 때마다 증가하고 회복은 4점에서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스킬은 꽤 좋습니다. 글루 벽 손상에만 사용할 가치가 있으며 치유는 위에 있는 체리에 불과합니다. 스카일러의 능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낮았지만 새로운 재사용 대기시간은 여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클로즈 쿼터에서 싸우기 위해 글루 벽을 배치하는 게임의 후반 단계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Garena Free Fire MAX의 활성 능력은 일반적으로 수동 능력보다 우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유로 플레이어는 캐릭터 조합에서 3개의 패시브 능력과 함께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6 가장 약한 FF 최대 기술 2022년 4월판, 당신의 영웅은?

거의 모든 팬은 Free Fire MAX가 며칠 전에 패치 업데이트를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버전 OB34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캐릭터의 능력 최적화를 포함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도입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