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메타버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

암호화 메타버스

기술 발전은 디지털 상호 작용과 집단적 가상 경험을 통해 인류를 새로운 시대로 안내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가 있습니다 메타버스 세상의 미래는 누구인가.

메타버스 또는 암호화 메타버스의 세계는 음악에서 경제 및 그 이상에 이르는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엔터테인먼트 및 상업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메타버스는 무엇이며 암호화 세계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간단한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Crypto Metaverse에 대하여 

메타버스가 뭐야
메타는 인류의 미래가 된다

메타버스는 인간의 상호작용, 경제적 성과 등 현실 세계의 다양한 측면을 디지털 버전으로 구현한 가상 공간이다.

보다 구체적으로 메타버스라는 용어는 실생활과 유사한 가상 세계를 말하며 종종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사고 팔 수 있는 토지, 건물 및 아바타로 완성됩니다. 

이 세상에서 사람들은 실생활처럼 이동하고, 친구를 사귀고, 특정 장소를 방문하고,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원적으로 이 메타어는 "저편"을 의미하는 "meta"와 "세계"를 의미하는 "towards"라는 단어에서 유래합니다.

따라서 은유는 이 세상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 너머에 있는 실체를 담고 있는 공간으로 해석할 수 있다.

메타버스의 개념은 1992년 Neal Stephenson의 소설 Snow Crash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 소설은 자본주의 디스토피아를 탈출하기 위해 메타버스로 여행하는 두 택배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의 메타버스 프로젝트는 디지털 경제 투자와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게임 플레이 투 언 Virtual Land와 같은 것은 Metaverse 프로젝트에 대한 잠재적인 투자로 간주됩니다.

메타버스가 성공하면 메타버스 화폐와 같은 유망한 디지털 경제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산업에서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Metabus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메타버스의 시장 규모가 2024년까지 1TP5조8000억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계산기!

메타버스 세계의 암호화폐

암호화 메타버스
암호화 메타버스 내의 가상 세계

최근 암호화폐의 지배력이 커지면서 Beeple을 포함한 많은 앱 개발자들은 메타버스를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존 허먼 뉴욕 타임즈 Beeple이 Wenew라는 스타트업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스타트업은 핵심 순간의 형태로 NFT를 판매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Metaverse Memory Palace라고 불렀습니다.

Sandbox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Arthur Madrid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가 향후 메타버스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여기 암호화 세계에서의 역할을 포함하여 메타버스가 무엇인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이 있습니다. 투자 및 거래 목적으로 디지털 통화를 사고 파는 데 관심이 있다면 지금 Pintu를 다운로드하세요! 

IDR 11,000부터 시작하여 이미 BTC, ETH, 비앤비, SAND, AXS 등. 샌드박스는 플레이어가 SAND라는 메타버스 통화를 사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게임 경험을 생성, 소유 및 수익화할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란 무엇입니까? 이 정의와 역사

플레이어가 이 세계에서 성공적으로 활동을 완료하면 SAND 토큰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토큰은 이 메타버스에서 가상 상품을 구매하고 수익 창출 모델에서 작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