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모바일 레전드를 설정하는 8가지 팁

모바일 레전드 설정

지연은 특히 Mobile Legends에서 순위 경기를 할 때 성가신 일입니다. 이러한 시차의 발생은 그 시차만으로 엘리트 계급을 대폭 하락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게임이 지연 없이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모바일 레전드 설정에 대해 알아두어야 합니다.

시차 알아보기

이 지연은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의 사양이 좋지 않거나 인터넷 신호의 불안정한 품질로 인해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종종 원인은 네트워크 문제입니다. 단, 급하게 휴대폰이나 번호를 먼저 바꾸지는 마세요.

대체 솔루션으로 일시적으로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지연을 극복하기 위해 Mobile Legends에서 최상의 설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할 때 지연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알아야 할 Mobile Legends 설정

  1. 안정적인 인터넷 패키지 사용

인터넷 네트워크의 안정성은 실제로 지연을 극복하는 데 매우 큰 영향을 미칩니다. Mobile Legends는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 모바일 e스포츠 게임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지역에 좋은 네트워크를 가진 제공자를 이용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핑이 100ms 이상인 경우 억지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이는 다른 팀원의 모욕만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중요하지 않은 애플리케이션 끄기

스마트폰에는 특히 RAM 섹션에서 리소스가 제한되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가지고 있는 리소스를 절약하기 위해 실제로 중요하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을 끄거나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사전에 알지 못하는 사이에 로봇처럼 갑자기 자동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나쁜 영향을 미치며, 특히 응용 프로그램이 배후에서 인터넷 데이터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인터넷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앱을 열지 않아도 계속 실행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더 열심히 작동할 것입니다.

  1.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다음 Mobile Legends 설정은 Mobile Legends 업데이트입니다. Mobile Legends 자체에서 업데이트 알림이 있는 경우 그 순간에 즉시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것을 잊었을 때 지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프로세스 중에 완료될 때까지 프로세스를 실행하면 속도가 빨라집니다. 또한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오래 걸리지 않도록 인터넷 네트워크가 빠른지 확인하십시오.

  1. 속도 모드 기능 활성화

이 속도 모드 기능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직접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설정 메뉴 섹션에서 설정을 지정한 다음 기본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 설정이 꺼져 있었다면 속도 모드에서 켜짐으로 변경하십시오.

이 속도 모드의 기능은 이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인터넷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활성화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동안 지연이 느껴진다면 이 속도 모드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낮은 그래픽 품질 사용

Mobile Legends의 설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팁은 저품질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지연을 극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가장 낮은 옵션으로 그래픽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에는 낮음, 중간, 높음에 이르는 몇 가지 그래픽 품질 옵션이 있습니다. 이 설정은 특히 낮은 사양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인터넷 품질이 불안정한 사용자를 위한 설정입니다.

  1. 스마트폰에서 Hostspot을 활성화하지 마십시오.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할 때 사용 중인 스마트폰을 통해 주변 친구들과 핫스팟 또는 Wi-Fi를 공유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는 인터넷 리소스를 분산시켜 인터넷 네트워크를 불안정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1. 게임 부스터 앱 사용

다양한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은 이미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이 작은 애플리케이션인지 확인하여 스마트폰의 내부 메모리를 가득 채우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은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스마트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게임 부스터의 유료 또는 무료 버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1. 충전하는 동안 재생하지 마십시오

지연을 피하기 위해 Mobile Legends 설정을 적용하는 마지막 팁은 충전하는 동안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는 것입니다. 놀면서 충전하는 습관은 스마트폰을 더 빨리 뜨거워지게 합니다.

그와 별개로 이 스마트폰의 성능도 지장을 받게 되고 뒤처지는 일도 드물지 않다. 이 작업을 계속하면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빨리 손상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할 때 억지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성가신 지연을 피하기 위해 Mobile Legends 게임을 설정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이 설명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