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의 메타 캐릭터가 좋지 않은 것으로 판명됨

Genshin Impact 메타 캐릭터

많은 메타 캐릭터 원신 임팩트 그는 경기에서 자격을 갖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호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캐릭터 중 덜 좋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5성 캐릭터도 있는데, 그중 일부는 출시가 잘 안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에 실망했습니다.

많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메타"로 간주되는 효율성과 캐릭터를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캐릭터의 경우 대부분의 상황에서 가장 메타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현재의 새로운 메타 캐릭터는 여전히 기존 플레이어에게 매우 잘 작동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자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Genshin Impact 메타 캐릭터 목록

Genshin Impact의 메타 캐릭터 중 일부는 실제로 현재 게임에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만 보세요.

카에데하라 카즈하

카에데하라 카즈하 겐신 임팩트
카에데하라 카즈하

가즈하 업데이트 1.6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당시 그는 수크로스의 5성 버전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은 프리모젬이 수크로스와 벤티를 얻었을 때 이 캐릭터를 낭비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지금까지 가장 적합한 Meta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바람은 캐릭터 명단의 누구보다 적과 몬스터를 더 잘 유인하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고 편리한 키트와 원소 버프 덕분에 Kazuha는 Spiral Abys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입니다.

중리

Genshin Impact Zhongli
중리

Zhongli는 그의 진정한 힘으로 인해 Genshin 세계의 무적 집정관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희망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가 풀려났을 때 많은 플레이어들을 실망시켰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B급 서포터를 받아들일 때 속았다고 느낍니다.

플레이어는 이 캐릭터에 대해 너무 많이 불평하여 개발자가 키트를 수정했습니다. 상당한 버프 이후 Zhongli는 몇 가지 이유로 이제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유용하고 유연한 지원이 되었습니다.

그래 미코

빌드 야에 미코 겐신 임팩트
그래 미코

네 미코도 덴드로의 정령 리액션이 공개되기 전에는 별로 좋지 않은 캐릭터였습니다. 그의 복잡한 장비는 그가 필드 밖에서 DMG 딜러가 되도록 설계되었지만 충분히 오랫동안 필드에 남아 있어야 합니다.

Yea Miko가 그녀의 잠재력을 보여준 것은 3.0 업데이트가 출시되기 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금빛 꿈 유물 세트는 그에게 필요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Dendro와 Electro 사이의 Aggravate의 새로운 원소 반응은 Yae Miko를 현재 메타 게임에서 더 유용하게 만듭니다.

차일드

차일드 빌드
차일드

차일드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하이드로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Snezhnaya의 작별 소원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성 캐릭터입니다. 이 강한 성격을 구축하기 전에 그 능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또한 효과가 다른 세 가지 유형의 공격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Childe에 대해 거의 잊었습니다. 그는 그를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잠금을 해제하려면 높은 별자리 레벨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Genshin Impact 베테랑은 F2P 플레이어를 위해 낮은 Constellation 레벨에서 강점을 최적화하는 최고의 팀을 찾았습니다.

Xiangling, Bennett, Xingqiu 또는 Kazuha와 함께 차일드 국가대표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Polar Star는 그 힘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의 일반 공격은 절단 토렌트입니다. 이 캐릭터는 활로 연속으로 6발을 발사합니다. 일반 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차지 공격으로 대상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차지 공격의 데미지는 일반 공격보다 확실히 높다. Riptide의 공격은 적에게 AoE Hydro DMG를 적용합니다. Plugged의 공격은 Childe가 공중에서 떨어지면서 화살의 소나기를 일으켰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알베도 겐신을 위한 최고의 팀 5개

산고노미아 코코미

sangonomiya kokomi는 바다색 바지락에 적합합니다.
산고노미아 코코미

코코미 제때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배너는 Raiden Shogun의 배너를 따르고 장비는 특별히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이 캐릭터는 첫 번째 릴리스에서 저평가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메타에서 가장 바람직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Kokomi는 치유 효과가 뛰어나면서 훌륭하고 안정적인 Hydro 적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Hydro와 Dendro 간의 Bloom의 강력한 새로운 원소 반응은 Kokomi를 현재 선호하는 오프필드 하위 DPS로 만들었습니다.

Teyvat의 군사 논문을 읽으며 어린 시절을 보낸 Sangonomiya Kokomi는 전략을 가지고 천재적인 전술로 적을 능가하는 캐릭터로 성장합니다. 별 5개 Hydro 사용자와 Barbara는 공통점이 많지만 Kokomi는 치유자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Fayz 평가판 가이드: 플레이 방법 및 보상

게임의 모든 치료사가 자신의 재능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코코미 겐신 임팩트는 귀여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힘을 가진 몬스터가 될 수 있다는 능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메타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