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 of Play, 새로운 PlayStation 게임 발표

플레이 상태

플레이 스테이션 지난 2022년 9월부터 오랫동안 기다려온 State of Play를 드디어 개최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게이머가 가장 기다려온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이벤트는 2023년 2월 24일에 돌아옵니다.

게임 플레이를 자세히 살펴보면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Tekken 8을 처음 볼 때까지 Yakuza 클래식을 리메이크한 PlayStation State of Play는 마침내 모든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 Tekken 8, Like a Dragon: Ishin 외에도 State of Play에는 Pacific Drive 및 Rise of the Ronin과 같은 새로운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Project Eve와 같이 이전에 발표된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도 제공합니다.

플레이 상태 정보

플레이 상태
출처: 유튜브.

Sony는 State of Play 방송이 2월 24일에 열릴 것이며 곧 출시될 PlayStation 5 및 PlayStation VR2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State of Play는 Sony에서 PlayStation 콘솔의 플레이어를 위해 일부 게임을 출시하는 멋진 이벤트입니다.

Sony는 이 이벤트를 사용하여 The Last of Us 2의 출시 날짜, Ghost of Tsushima의 데뷔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했습니다. 

따라서 PS5 및 PSVR 2 게임에 대한 주요 발표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항상 이벤트의 라이브 스트림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9월에 마지막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에 초점을 맞추었고 결국 평론가와 팬 모두에게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앞으로 Marvel's Spider-Man 2가 다음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Sony는 PlayStation State of Play 이벤트가 2023년 2월 23일에 개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PS4 치트 코드 2023의 최신 컬렉션

2023년 2월 이벤트 유출

플레이 상태
출처: 유튜브.

개발자가 정확히 무엇을 선보일지는 말하지 않았지만 Sony는 인디 및 타사 공개와 함께 5개의 새로운 PlayStation VR 2 게임이 State of Play에 등장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PlayStation의 YouTube 및 Twitch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2월 이벤트의 주요 매력은 아마도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과 Rocksteady Studios의 최신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의 첫 15분 게임 플레이일 것입니다.

E3 및 기타 여러 주요 게임 컨퍼런스와 같은 이벤트에 불참한 Sony는 이와 같은 이벤트를 위해 많은 주요 발표를 저장해 왔습니다.

State of Play 이벤트는 Final Fantasy 7 Remake, The Last of Us Part 2, Ghost of Tsushima 등을 포함한 다른 PlayStation 블록버스터를 선보이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Vicigers가 이 이벤트의 생방송 시청에 관심이 있는 경우 개발자는 YouTube, Twitch, Twitter, Facebook 등과 같은 여러 채널에서 스트림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PS4가 곧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정말 그럴까요?

에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