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dge Dota 2 2022 빌드 권장 사항

퍼지 도타 2

Pudge는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힘 영웅입니다. 도타 2. Pudge의 영웅 플레이 스타일은 상당히 독특하며, 특히 원거리에서 적을 유인할 수 있는 고기 갈고리 스킬이 그렇습니다.

이 근력 영웅은 패시브 스킬 덕분에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매우 강력한 탱커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 즉 스킬 3은 주변의 적이 죽을 때마다 퍼지 힘을 부여합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Pudge의 현재 META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빌드 권장 사항은 현재 탱크가 될 Pudge를 위한 것입니다. 팀파이트.

또한 읽기: 권장 Dota 2 2022 루빅 빌드

Pudge Dota 2 빌드

이번에 빌드를 논의하면서 VCGamers는 Pudge 빌드를 네 부분으로 나눌 것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단계를 위한 빌드입니다. 초기 게임. 

그 후 단계에 대한 빌드가 있습니다. 게임 중반, 그런 다음 단계를 위해 빌드 늦은 게임, 마지막으로 Pudge의 재능 트리입니다.

모든 경기에는 반드시 조건을 따르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빌드 권장 사항은 일반적으로 Pudge 빌드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Anti-Mage Dota 2 2022 빌드 추천!

초기 게임

Pudge Dota 2 초기 게임 구축
Pudge Dota 2 게임 초반 빌드. 출처: YouTube/DOTA 제국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퍼지도 탱고, 페어리 파이어, 힐링 연고와 같은 재생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라이닝.

또한 Vicigers는 스탯 부스트로 두 개의 Gauntlet of Strength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강해지기 위해.

Vicigers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Queling Blade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크립에게 데미지를 추가하기 때문에 마지막 공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 최고의 Dota 2 영웅 10인

게임 중반

Pudge Dota 2 게임 중반 빌드
Pudge Dota 2는 게임 중간에 빌드됩니다. 출처: YouTube/DOTA 제국

게임 중반에 돈이 충분하면 Viciger는 Ring of Health를 구입한 다음 Vanguar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높은 혈액 및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페이즈 부츠는 공격력을 높이고 적을 더 빨리 추격할 수 있기 때문에 퍼지가 선택한 신발입니다.

Hood of Defiance는 적의 마법 피해를 견디기 위해 Vicigers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마나 문제로 Soul Ring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Pudge는 고기 갈고리와 해체를 사용하기 위해 마나가 필요합니다. 이 두 기술 모두 상당히 많이 필요합니다.

늦은 게임

Pudge Dota 2 늦은 게임 빌드
Pudge Dota 2 게임 후반 빌드. 출처: YouTube/DOTA 제국

Vicigers는 다양한 후반 게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udge Dota 2 후반 게임 아이템에 대한 VCGamers의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찰의 파이프는 단계에 진입할 때 Viciger가 구매할 수 있는 첫 번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이 아이템은 상당한 적의 마법 피해에 대한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Blink Dagger는 Pudge에게 꽤 좋은 아이템입니다. Vicigers는 Blink Dagger로 즉시 전진하고 적합한 적을 절단할 수 있습니다.

BKB나 블랙킹바도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절단할 때 BKB를 사용하여 적이 절단 프로세스를 방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십시오.

Heart of Tarrasque는 Pudge에게 매우 적합한 탱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높은 피와 HP 재생을 제공하므로 적이 Pudge를 죽이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Talent Tree Pudge Dota 2

퍼지 인재 트리 구축
Pudge Dota 2의 특성 트리 선택. 출처: DOTAFire

재능 레벨 10의 경우 Vicigers는 -16% Rot Slow와 +4 Armor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좋지만 +4 Armor는 큰 이점입니다.

레벨 15 특성은 +120 고기 갈고리 손상 및 +10% 주문 흡혈입니다. Vicigers는 절단 및 부패 콤보가 이 재능으로 Pudge의 HP를 더 빨리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10% Spell Lifesteal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탤런트 레벨 20에는 고기 갈고리 쿨다운 -4초 및 절단 지속 시간 +0.8초 옵션이 있습니다. 둘 다 좋지만 -4초 고기 갈고리 쿨다운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고기 갈고리를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레벨 25의 경우 Vicigers는 힘과 손상 차단을 크게 증가시키는 왼쪽 재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dge Dota 2 빌드에 관한 논의는 게임 초반, 중반, 늦은 게임, 재능 트리에.

최신 Dota 2 Battle Pass 2022를 구입하려면 여기로 오세요.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