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에서 정말 비싼 비디오 게임의 10가지 무기-1부

비디오에서 실제 버전의 파괴 무기를 얻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계략 당신의 마음에 드는? 정의에 따르면 그들의 무기는 실제가 아니었지만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농담비디오 건 소유에 대해 생각하게 된 것은 늦은 시간이었습니다. 계략 실생활에서 꽤 재미있는 일입니다.

다음은 경고와 함께 몇 가지 대략적인 추측입니다. 이것은 수학자의 계산 결과가 아니며 확률이 높습니다. 어서 해봐요, 이것 좀 봐!

#1 – 트랜스포머의 METROPLEX

Metroplex는 Energon이라는 가상의 전원으로 구동되는 대형 로봇인 Transformers의 속편에 나오는 가상의 로봇 캐릭터 중 하나의 이름입니다. Metroplex의 높이는 192피트입니다(Movoto의 계산은 상대 높이 거의 모든 장난감), 오래된 트랜스포머 소책자 중 하나에 따르면 698피트, 다른 버전의 트랜스포머 만화를 기반으로 한 높이는 2,600피트입니다.

이 로봇이 실제라면 Energon에 필적하는 에너지원을 찾아야 하고, 걷고 말할 수 있는 전투 기지와 동등한 무기를 갖춘 완전한 장비를 갖춘 로봇을 물리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Metroplex는 11,091평방피트의 재산이 필요하고 총을 포함하여 건설하는 데 $ 6,214,580의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그 금액은 부동산 가치를 위한 것일 뿐 비용을 크게 증가시킬 건설 비용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값비싼 매우, 예.

#2 – 헤일로 에너지 소드

파라 게임 이론가 유형 1 에너지 무기/검 또는 일반적으로 헤일로 에너지 검으로 알려진 것, 검의 빛과 에너지는 기본적으로 플라즈마로 만들어질 수 있다고 결론적으로 추측되었습니다. 광선검 자기장으로 과열 플라즈마를 형성함으로써.

그렇다면 이 무기 하나를 만드는 데 실제로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이 무기는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플라즈마를 격리할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따라서 현재 유통되고 있는 것보다 몇 조 달러가 더 많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런 종류의 돈으로 대체 에너지원에 투자하거나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인도주의적인 것을 좋아한다면 동의합니다 조지아?

#3 – COD의 KARMA-45와 VOLK: INFINITE WARFARE

Karma-45는 현재 $ 1,495에 판매되는 주식인 크게 수정된 KRISS Vector와 매우 유사합니다. Karma-45의 주요 특징은 이중 배럴 디자인입니다. KRISS Vector의 배럴은 각각 $ 255, $ 510은 2개, 대략 $ 2000입니다. 하나의 배럴에 대해 하나의 재고가 만들어진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성 요소에 대해 두 번째 재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 3500입니다. 열 광학 장치($ 5,000)가 장착된 Karma-45는 부품만 해도 약 $ 8,500입니다. 얘들아.

#4 – 슈퍼 마리오 선샤인의 FLUDD

과학자, 파라 과학자 그리고 물리학자들은 이러한 물리학 기반 계산의 약한 추측을 비웃거나 수정해도 좋습니다. 파라 게이머 완전한 기능을 갖춘 FLUDD(Flash Liquidizer Ultra Dousing Device)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가설을 세웁니다.

헌신적인 Nintendo 팬들은 약 $ 40에 대한 FLUDD 복제본을 만들었습니다. 코스프레 목적으로 그래도 그들도 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Super Mario Sunshine에서 FLUDD가 그랬던 것처럼 말 그대로 수압만으로 당신을 공중으로 들어올리려면 리플리컨트에게는 분명히 그런 가능성이 없습니다.

FLUDD는 기본적으로 충전 밸브가 있는 배낭 크기의 소방차 버전입니다. 포트 폐기 및 포트 빨다. 이것은 제트팩 소방차. 현실 세계에서 수력 제트팩 비용은 약 $ 6,500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제트팩 수원(예: 호수)과 개인용 180 파워 보트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마력 작동하려면.

비디오 내부 계략 원래 이 FLUDD는 전투용 호스도 함께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우선, 현실 세계에서 사람을 공중으로 들어 올리는 데 필요한 물의 양은 배낭에 넣고 다닐 수 없습니다. 지금,, 혼란스러운 오른쪽?

#5 – 사우스 파크의 다양한 무기: 진실의 지팡이

South Park: The Stick of Truth에서 피구는 강력한 원거리 무기입니다. 페이싱 25-52 손상, 갑옷에 두 번 강타하고 임의의 적에게 튕겨 나올 가능성이 있는 피구는 방어의 최고 무기입니다. 운동장 정교한. 피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동장 표준 가격은 약 $10/건입니다. 플랫폼 쇼핑 온라인 아마존, 합리적인 비싸다.

지금,, 그것들은 실생활에서 만들어지면 비싸다는 이야기를 가진 최초의 5개의 총이었습니다. 매우, 예. 두 번째 다섯 번째 총을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부분 2 온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