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에서 패한 RRQ Hoshi, Falcon Esports를 만나다

RRQ Hoshi m4 명단, MPL ID 시즌 11 명단,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경기가 곧 개최됩니다. 이것은 상위 대진표에서 팀이 무너지고 하위 대진표에 충돌한 이후 발생했습니다. M4 모바일 레전드.

RRQ Hoshi는 2023년 1월 11일 수요일 녹아웃 라운드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상대로 힘든 경기를 펼쳤습니다.

투쟁은 게임에서 두 팀 간의 치열한 전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의 경기 점수는 1점 차이로 약간 달랐습니다.

RRQ Hoshi는 Albert, R7, Clay, Skylar, Vyn으로 구성된 로스터로 훌륭하게 플레이하며 치열한 저항을 제공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Blacklist International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Blacklist International 경기 결과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에서 RRQ 호시 잃음

RRQ 호시 vs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게임 5
Blacklist International은 RRQ Hoshi와의 M4 Knockout 라운드 결승전에서 승리를 굳혔습니다.

게임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M4 World Championship에서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은 물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더구나 지난해 M3 월드챔피언십에서 M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RRQ Hoshi도 어제 녹아웃 경기에서 눈부신 경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팀이 첫 번째 게임에서 즉시 승리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차전과 3차전에서 모두 패했다. 두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은 첫 번째 게임과 동일한 영웅 라인업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막을 수 없었고 두 게임 모두 이겼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의 BLCK vs RRQ Hoshi
RRQ Hoshi의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첫 번째 게임 승리 순간.

더욱이 4차전에서 RRQ 호시는 또다시 송곳니를 드러냈다.

RRQ Hoshi는 네 번째 게임에서 승리하여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무승부로 유지했습니다.

그 라운드에서 RRQ Hoshi가 이겼고 게임은 계속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 게임에서 RRQ Hoshi는 Blacklist International 플레이어의 위대함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치열한 경기에서 RRQ Hoshi는 Lord를 확보했습니다.

그런 다음 블랙리스트는 타워를 하나씩 제거하여 공격을 수행하는 데 집중합니다.

마침내 그들은 Lord가 그들의 탑을 향해 걸어가는 것과 동시에 RRQ 탑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극적인 승리로 경기 스코어는 3-2가 됐다. 따라서 Blacklist International이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Beatrix Build 2023 버전 RRQ Skylar

RRQ Hoshi, Falcon Esports와 대결

RRQ vs Falcon Esports M4 모바일 레전드
팔콘 e스포츠

이 패배로 인해 원래 승자조에 있던 RRQ Hoshi는 패자조에 배치되었습니다.

따라서 팀은 승자조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바람직하게는 Blacklist International은 RRQ Hoshi를 물리치고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는 팀이 될 것입니다.

비록 졌지만 RRQ Hoshi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열심히 싸워왔지만 RRQ 호시는 여전히 UB 결승에 진출할 수 있는 운이 좋지 않다"고 적었다. teamrrq.

RRQ Hoshi가 M4 World Championship에 다시 출전합니다.

그들은 2023년 1월 13일 11.00 WIB에 Falcon Esports와 경쟁할 것입니다.

"RRQ Hoshi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고 다음 경기에서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비바르크”라고 말했다.

해당 업로드는 네티즌들로부터 다양한 댓글을 받았다.

그들 중 일부는 Estes의 영웅이 금지되지 않도록 허용한 RRQ의 움직임을 후회했습니다.

즉, 그들은 Estes가 Blacklist International의 목표를 실현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댓글란을 통해 RRQ 호시에게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RRQ가 챔피언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패자조에서 경기를 이겨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