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랜스버스 랜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 총 546개의 랜드, RansVerse,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저녁 단 35분 만에 1단계 초기 토지 제공(ILO)에서 매진되었습니다.

ILO RansVerse Phase I은 약 22.05 WIB에 개장했으며 22.40 WIB에 매진되었습니다.

RansVerse에는 여러 유형의 토지 플롯 또는 Land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Land, Neighborhood(4개 Lands), Cluster(16개 Lands), District(36개 Lands) 및 County(64개 Lands)가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은 역사적 순간입니다, 여러분, 인도네시아의 메타버스는 토지 소유권을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합니다. 바라건대 3년, 5년 전에 우리는 이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적인 순간이 될 것입니다. 예, 모든 것이 시작된 곳을 기억하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2022년 5월 30일 월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대중이 메타버스의 장기적인 기본을 지향하기를 희망합니다.

"장기적인 기본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 인도네시아 국가 전체의 발전을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암호화폐 생태계를 공동으로 개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A Raffi,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의 모든 친구들에게 가장 큰 감사를 표합니다.

동시에 Shinta VR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Andrew Steven Puika는 자신의 일행이 모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 RansVerse를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메타버스에서 활동하고 싶은 대중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이어 "이번 개발 단계(랜스버스)에서 피드백을 받기 위해 신중을 기하고 있으며, 멤버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으면 다음 단계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Shinta VR의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Andes Risky는 나중에 모든 사람이 다양한 장치를 통해 RansVerse에 들어갈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컴퓨터부터 노트북, 휴대폰까지.

사실 나중에 RansVerse에 들어가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FPP(First Person Perspective) 모드가 있을 것입니다.

“RansVerse는 여러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고 다양한 용도의 유틸리티뿐만 아니라 많은 활동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진정한 민주적 메타버스입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빌드 시스템, 미니 게임, 벌기 위해 놀다 또한. 파트너 입장에서 그들도 합류할 것이고 모든 것이 그곳에서 연결될 것"이라고 말했다.

Shinta VR은 RansVerse에 액세스하는 대중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RansVerse를 계속 개발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참고로 RansVerse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스탠드업 코미디언 쇼, 콘서트, E-스포츠 플레이어, 게임 스트리머 및 팟캐스트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RansVerse의 모든 것은 NFT(Non-Fungible Token) 형식입니다. 따라서 RansVerse의 모든 플레이어는 NFT를 생성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의 Cluster Land는 이전에 얼마 전에 개최된 Flash Bid Land에서 최대 100,088개의 $VCG 토큰을 판매했습니다. Flash Bid Land의 승자는 Mr.88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IndoAltCoin과 협력

RansVerse 소개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RansVerse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기반으로 VCGamers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이 메타버스는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RansVerse의 다양한 것들은 나중에 NFT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집, 의상, 차량, 액세서리 등과 같은 자신만의 NFT를 만들고 디자인할 수 있는 기본 기능인 RansVerse Builder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