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배틀 패스 유출, Beatrix를 위한 멋진 새 스킨이 있습니다!

M4 배틀패스 유출, 첫날 m4 일정,

충성스러운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도킹하십시오! 한 달 안에 큰 행사가 있기 때문에 계략 그만큼.

VCGamers 뉴스 배틀패스 M4 이벤트의 짜릿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배틀패스 M4의 누수를 제공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쉽습니다.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틀패스 M4란?

m4 월드 챔피언십은 언제 시작하나요?
삽화. 출처: 인스타그램

Battle Pass M4 자체는 일반적으로 매년 한 번 개최되는 Mobile Legends 매치 토너먼트입니다. Land of Dawn 세계에서 가장 웅장한 이벤트는 항상 모든 플레이어를 놀라게 합니다. 그 중 하나는 영웅 중 한 명의 멋진 스킨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 15일까지 Moonton에서 개최되는 이벤트에는 많은 팀이 자카르타에 와서 참가하여 푸짐한 상품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니 대부분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팀, 스킨 및 상금 풀

배틀 패스 M4에서 사용 가능한 스킨

유출된 배틀패스 M4 스킨 베아트릭스
스킨 베아트릭스 M4. 출처: YouTube Joni Gamerz.

다음은 가장 원하는 Battle Pass M4 유출, 즉 두 가지 모양입니다. 스킨 확실히 매우 멋진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Beatrix! 두 개의 스킨은 그녀의 일반 스킨으로 Beatrix "Light Chaser"로 명명되었으며 두 번째 스킨은 M4 Prime 스킨으로 "Stellar Brilliance"로 명명되었습니다.

배틀 패스 이벤트 M3, M2, M1과 거의 동일합니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이벤트에 활기를 불어넣는 스킨들이 여럿 있습니다. M3 Roger 스킨 "Phantom Ranger", M2 Clint 스킨 "Hell Detective", 마지막으로 M1 Aldous 스킨 "King of Supremacy"가 있습니다.

이전 이벤트의 흥분을 채우기 위해 존재했던 스킨이 이미 있습니까? 그렇다면 1월에 Battle Pass M4에 포함될 Beatrix의 새로운 스킨에 대한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Beatrix의 새로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의 수

유출된 배틀 패스 M4
베아트릭스 스킨.

물론 이 전용 스킨을 얻으려면 다이아몬드가 몇 개 있어야 합니다. 베아트릭스의 새로운 스킨 자체를 위해서는 총 399~699개의 다이아가 필요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다이아몬드를 얻은 후에는 레벨 75에 도달하는 M4 토너먼트 레벨을 자동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수는 이전 이벤트와 거의 동일합니다. 전용 스킨을 빨리 얻으려면 다이아몬드를 여러 개 구입하고 제공된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M1 이벤트에서는 M1 토너먼트 레벨을 56레벨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반면 M2 이벤트 자체에서는 899개의 다이아몬드만 있으면 모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3 이벤트에서 총 699개의 다이아몬드로 M3 Pass에서 레벨 75를 완료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가 모든 경품을 받기 위한 주재료라는 점을 고려하면 빠른 서비스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충전소를 확보해야 합니다. 장소 충전 다이아몬드 VCGamers에서 이러한 모바일 레전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저렴한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방법, 더 많은 이익을 얻으십시오!

배틀패스 M4 가격

팀 M4 배틀 패스 유출.

자주 찾는 배틀패스 M4의 또 다른 유출은 M4 패스의 명목 가격에 관한 것입니다. M4 패스 가격 자체는 구매할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먼저, Beatrix의 "Light Chaser" 스킨과 기타 여러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3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리미엄 버전은 Pass 보너스 보상인 Beatrix 스킨 "Light Chaser"를 여는 699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모티콘 귀여운 트레일 효과 및 기타 추가 상품.

뿐만 아니라 운이 좋으면 Beatrix의 M4 Prime 스킨, 즉 "Stellar Brilliance"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비결은 M4 토너먼트 레벨을 75레벨까지 완료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아트릭스 너프 업데이트, 새로운 공격 속도 빌드!

M4 패스에서 레벨을 올리려면 몇 가지 일일 및 주간 이벤트 작업을 완료하여 배틀 패스에 대한 경험치를 성공적으로 획득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추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M4 월드 챔피언십의 모든 경기에서 누가 승자가 될지에 대한 예측도 따를 수 있습니다. 예측이 맞으면 1,000 보너스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2 토너먼트에서 가장 아픈 영웅

VCGamers 뉴스에서 요약한 M4 배틀 패스 유출 중 일부입니다. Mobile Legends의 가장 큰 이벤트는 IDR 122억의 대상이 있기 때문에 매우 활기차게 진행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곧 확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M4 Mobile Legends 이벤트를 활성화하는 데 참여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에 대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