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아트가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NFT 아트

NFT 예술 대체 불가능한 토큰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나타냅니다. 이는 고유하며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비트코인은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결과는 동일합니다.

따라서 NFT 아트는 더 큰 블록체인 시스템에 연결된 디지털 토큰입니다. 일부와 다르지 않음 암호화폐 자산, 차이점은 거래가 불가능하지만 거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NFT 예술은 이제 예술 작품 소유권의 토큰으로 디지털 예술 작품을 사고 파는 데 사용됩니다.

요컨대 암호화 자산에 사용되는 NFT 아트는 블록체인에서 암호화된 후 시장에서 판매될 수 있는 고유한 코드로, 다른 사람이 복제하거나 복사할 수 없습니다.

NFT 아트 작동 방식

NFT 아트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작동 방식

최고 수준의 NFT 기능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더리움은 비트코인이나 도지코인과 같은 암호화폐이지만 블록체인은 더 많은 정보를 저장하고 ETH 코인과 다르게 작동하는 이러한 NFT도 지원합니다.

다른 블록체인은 일부에서와 같이 자체 NFT 방법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최근 NFT 아트가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많은 예술품이 교환되었습니다. 예술품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NFT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ack Dorsey와 같은 Twitter 창립자는 NFT를 사용하여 첫 트윗을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연결된 NFT에 따라 다른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집합적일 수도 있고 물리적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블록체인 거래는 영구적이고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NFT 아트 자체는 온라인 리소스 측면에서 소유자에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작업에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배치하는 아티스트는 거래되는 각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대해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5가지 소규모 NFT 게임

NFT 정보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작동 방식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작동 방식

NFT는 경계 내에서 모든 트랜잭션의 기록을 유지하는 분산 공개 원장의 일부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디지털 기반 그림, 게임, 음악 앨범, 신문 등과 같이 볼 수 없는 것을 나타내는 사람으로만 발행됩니다. 

가지고 있다면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 자산으로 변환되는 물리적 또는 디지털 자산을 수집하는 것과 같습니다.

구매자는 구매한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대한 독점 소유권을 가지며 한 번에 한 사람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고유한 데이터는 구매자의 확인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필요한 경우 소유자 간의 토큰 전송을 허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원래 소유자는 예를 들어 서비스 소유자의 서명과 같은 특정 데이터 또는 정보를 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