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zooka Boy에서 굉장한 로켓 폭발 효과를 즐기십시오

슈팅 컨셉의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은 언제나 재미있습니다. 특히 사용하는 무기가 바주카포라면 더욱 그렇다. 바주카포는 목표물에 로켓을 발사하는 휴대용 무기의 일종입니다. 바주카포가 자주 노리는 표적은 탱크입니다. 인게임 바주카 보이 표적 탱크가 아니라 인간. 이 파괴적인 무기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 얼마나 흥미로운지 확인하십시오.

퍼즐 게임

개발자 Supersonic Studios가 만든 게임 바주카 보이 플레이어에게 임무를 부여하여 스테이지의 모든 적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바주카포에서 로켓을 던져 적을 끝장낼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깨끗한 상태가 남지 않도록 적의 기지를 파괴해야 합니다. 그러나 Bazooka Boy 게임에서는 발사할 로켓이 3개만 주어집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세 개의 로켓 유닛만으로 최대의 파괴 효과를 낼 수 있는 전략을 고려해야 합니다.

로켓 발사 기술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제어하도록 할당되지 않습니다. 바주카 보이  다만 무기를 쏠 대상만 정한다. 플레이어는 단순히 화면을 응시한 다음 원하는 샷의 반대 방향으로 손가락을 밉니다. 수행되는 로켓 발사도 중력의 법칙을 준수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즉, 샷 경로가 지구의 중력에 따라 곡선이 됩니다.

선수이기 때문에 바주카 보이  실제로 표시된 선을 사용하여 로켓 낙하의 정확한 지점을 추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레벨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단 세 개의 로켓으로 무장한 것처럼 보이는 모든 적을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게임은 물리 법칙과 래그돌을 적용합니다. 그런 식으로 발생하는 모든 폭발은 주변의 다양한 물체에 영향을 미쳐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대상 적은 래그돌 법칙에 따라 튕길 수 있습니다.

게임 끝

~ 안에 바주카 보이 이 경우 플레이어는 로켓이 다 떨어지면 게임을 종료하거나 실수로 Bazooka Boy를 죽여야 합니다. 태만은 예를 들어 로켓을 발사하지만 대신 충돌합니다. 로켓 폭발로 인해 튕겨져 나온 물체에 맞아 Bazooka Boy를 때렸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여 기지를 폭파합니다. 예를 들어 로켓 발사를 빗나가게 할 수 있는 포털이나 로켓을 튕겨낼 수 있는 고무 조각이 있습니다.

폭발적인 비주얼

캐릭터 묘사 바주카 보이  스틱맨만 파란색으로 칠해져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렇게 상세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의상을 사용하여 자신의 외모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선택의 폭이 많지만 사전에 잠금 해제해야 하는 무기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Bazooka의 흥미로운 점은 실제로 로켓 폭발에 의해 날아가는 적을 포함하여 매우 특이한 폭발 효과의 비주얼입니다.

오프라인 게임

계략 바주카 보이 무료 게임의 선택입니다. 또한 이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장치를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광고를 제거하려면 장치에서 인터넷 액세스를 비활성화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Bazooka Boy에는 체력이나 에너지 시스템이 없지만 플레이어가 다양한 종류의 커스터마이징을 잠금 해제하려면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광고 없이 "광고 없음" 기능을 활성화하려는 경우 소액 결제 기능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워 보이는 일련의 재미있는 장애물과 폭발 효과를 선보이며, 바주카 보이  진정으로 플레이어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포함합니다. Bazooka Boy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증명하기 위해 시도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