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Genshin 선물 목록, 서둘러 교환하세요!

겐신 선물

각 플레이어는 2023년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Genshin 선물을 갖게 됩니다. 이 코드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Primoge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enshin 선물은 게임에서 일부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Free Fire 게임의 교환 코드와 동일합니다.

음, 매월 게임 개발자는 원신 임팩트 항상 충성스러운 플레이어에게 Genshin 선물을 제공합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면 primogems와 같은 다양한 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3년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Genshin 선물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이드 Arataki Beetle Brawl Genshin Impact 3.4

Genshin Gift 2023년 3월 목록

엽면 절개 겐신 임팩트 소재 승천의 빛
겐신 선물. 출처: VCGamers.

아래에서 제공하는 일부 기프트 코드를 교환하기 위해서는 서버 및 사용 시간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교환할 수 있는 코드에 대한 상품입니다.

  • WARBDRR9MCQ9: 10,000 모라 + 10 모험가 경험치 + 5 정제된 강화 광석 + 5 북부 훈제 치킨 + 5 불타는 붉은 볼로네즈
  • NT8SU92DKFRZ: 프리모젬 60개 + 모험가 경험치 5개
  • 젠싱기프트: 50개의 프리모젬 + 3개의 영웅 지능
또한 읽으십시오: Light of Foliar Incision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Genshin Gift 사용 방법

원신 구속
Genshin은 코드를 사용합니다. 출처: 자카르타 스튜디오.

이 코드는 공식 웹 사이트에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안내서입니다.

  1. 공식 사이트 방문하기 원신 임팩트.
  2.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해당 서버를 선택합니다. 
  4. "선물" 섹션에 하나의 코드를 넣습니다. 
  5. '변경'을 클릭합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상금을 청구해야 합니다. 모두 받으려면 '모두 청구' 버튼을 사용하여 게임 내 이메일을 열기만 하면 됩니다. Adventure Rank 2 이후부터 이메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ma Genshin Impact 스태프의 베스트 캐릭터

Genshin Impact 3.5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3.5
원신 임팩트 3.5. 출처: 유튜브.

최근 업데이트 3.5 Genshin Impact는 흥미롭고 예상치 못한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의 제목은 Windblume's Breath이며 2023년 3월 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Dehya와 Mika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포함됩니다. 다가오는 버전은 또한 새로운 스토리 업데이트, 더 큰 이벤트, 삶의 질 변화 등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여행자는 Windblume 축제(특집 이벤트)를 축하하기 위해 Mondstadt 시를 방문할 것입니다. 

또한 그들이 좋아하는 Sumeru 캐릭터가 축제에서 여행자와 합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 개발자는 2023년 3월 1일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새로운 패치 3.5 업데이트를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개발자는 새 버전을 출시하기 전에 업데이트 유지 관리를 수행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새로운 패치 업데이트에 대한 예정된 콘텐츠를 보여주는 미리보기 페이지를 시작했습니다. 

프리뷰 페이지와 생중계 발표를 기반으로 배너 3.5에는 두 명의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Dehya와 Mika가 등장합니다.

또한 개발자는 Dehya가 나중에 패치 3.6부터 표준 배너에 추가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예상치 못한 폭로를 했습니다. 

이것은 목록에서 두 번째 파이로 5 스타가 될 것이며 3.0 패치 업데이트에서 Tighnari에 이어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입니다.

최신 라이브 스트림은 Dehya의 시그니처 무기가 될 새로운 Claymore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지만 나머지 목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Genshin Impact의 무기 배너는 일반적으로 5성 배너의 시그니처 무기를 특징으로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Genshin Impact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로미

    GENSHINGIFT 코드는 나쁘지 않습니다. 작동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