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 구매 방법, 푸짐한 상품!

Elite Pass Free Fire 2022 시즌 2021년 12월 43일

이번 기회에 푸짐한 경품이 가득한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아래에서 전체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Elite Pass를 Free Fire에서 가장 가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엘리트 패스를 통해 FF 플레이어가 매 시즌 순위를 올리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코스튬 번들, 스킨 및 기타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Garena Free Fire는 항상 매달 테마가 있는 Elite Pass를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됩니다. 현재 제공 중인 엘리트 패스 시즌 42가 곧 종료됩니다. 그 후 최신 Elite Pass Free Fire Season 43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엘리트 패스 시즌 43을 구입하거나 얻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놓치지 마세요!

Free Fire 시즌 43 엘리트 패스 유출

물론 최신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을 이미 예상하셨고 출시를 기대하고 계시겠죠?

Elite Pass Free Fire 시즌 43 관련 세부 정보

Elite-Pass-Free-Free-Fire

현재 엘리트 패스는 2021년 11월 말까지 유효합니다. 완료되면 프리파이어 시즌 43 엘리트 패스 티켓은 2021년 12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시 후 두 가지 유료 버전의 엘리트 패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 즉 총 499개의 다이아몬드와 999개의 다이아몬드가 있는 엘리트 패스와 엘리트 패스 플러스.

후자는 바로 50개의 배지를 제공하여 다양한 보상을 직접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엘리트 패스의 선주문 단계는 출시 며칠 전에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상금 유출

골든-위협-번들-프리-파이어

Free Fire의 각 엘리트 패스에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컬렉션 상품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Elite Pass Free Fire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Elite Pass Free Fire 시즌 43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진 아이템 상품의 일부 유출입니다.

  • 마스크 드 포커 모나크
  • 12개의 하트 묶음
  • 모나크 백팩
  • 펑 캐릭터
  • 번들 소유 스페이드

이러한 상품 중 일부는 단지 유출된 것이며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의 최종 상품이 아님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얻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설명은 대략 위와 같습니다.

그러니 저희가 유출한 선물에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Garena의 경품은 사전 확인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벡터 프리 파이어 무기 사용법,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패스 구매 방법

다이아몬드로 얻을 수 있는 FF 상품 2021년 11월

Free Fire에서 Elite Pass를 얻으려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입해야 합니다. 따라서 먼저 구매하기에 충분한 다이아몬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이 출시된 후 다음 단계에 따라 구매하세요.

1 단계: 특정 섹션에 액세스하려면 휴대폰에서 Free Fire를 부팅하고 "Elite Pass" 아이콘을 탭해야 합니다.

2 단계: 다음으로 "업그레이드" 옵션을 눌러야 합니다. 휴대폰 화면에 두 가지 버전의 유료 티켓이 표시됩니다.

3단계: 다음 단계로 원하는 변형을 선택하고 구매를 계속해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구매 절차를 완료하면 다이아몬드가 Free Fire 계정에서 차감되고 Elite Pass Free Fire Season 43이 귀하의 소유가 됩니다. 모든 상품을 받으려면 플레이하고 등급을 올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Booyah Shoot 이벤트에 대한 전체 정보,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다음 달 초에 출시될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을 구매하는 방법과 정보였습니다. 최신 Elite Pass에서 상품을 받으려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거나 충전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다이아몬드가 충분하지 않으면 이 엘리트 패스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VCGamers는 최신 Elite Pass를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FF 다이아몬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캐쉬백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즉시 FF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