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RansVerse의 Pre-Ilo Land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이자 RANS Entertainment의 일부인 Wafa Taftazani가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RansVerse.

그는 ILO(Initial Land Offering) 이전 또는 프라이빗 세일 기간에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가상 토지 매매가 열린 데 이어 이렇게 설명했다.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RansVerse에서 토지를 어떻게 구입합니까?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의 2,040개 토지가 2022년 5월에 대중에게 판매될 예정입니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유형 및 단위 범주.

ILO 이전 기간에 RansVerse에서 토지 판매 또는 비공개 판매가 2022년 4월 1일 금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활동에서 발표되었습니다. RANS 레벨 업 Rans Entertainment의 YouTube 채널에서 생중계되었습니다.

Raffi Ahmad, Nagita Slavina, Kaesang Pangarep 등 다수의 RANS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한 행사에서 RansVerse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전해졌다.

참석했고 RANS의 일부인 Wafa Taftazani는 RansVerse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메가 프로젝트는 RANS Entertainment, VCGamers, Shinta VR 및 UPBanx의 협업으로 구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점점 레벨업, 새로운 돌파구로 돌아온 란스엔터테인먼트
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Wafa Taftazani는 미래에는 모든 사람이 메타버스에서 땅을 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용할 메타버스의 모든 토지 구매 $VCG 토큰.

“VCG 토큰 자체는 이미 달리기 바이낸스와 이더리움에서 공급 상무부가 허가하고 감독하는 인도닥스(Indodax)에 공식 상장됐다”고 말했다.

“그래서 친구들, Ransverse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들은 루피아로 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거래에 IDR(루피아)을 먼저 사용해야 하는 인도네시아 법을 준수합니다."라고 Wafa Taftazani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네시아의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친구들은 IDR을 사용하여 VCG 토큰을 구입할 수 있으며 나중에 VCG 토큰이 Ransverse에서 사용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Wafa는 RansVerse의 토지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소유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RansVerse는 세계적입니다. 시장-그의. 따라서 전 세계 모든 사람이 USD를 사용하여 먼저 VCG(토큰)를 구입하여 RansVerse에서 자산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ILO 이전

현재 RansVerse의 가상 토지 판매는 초기 토지 제공(ILO) 이전 기간에 진입했습니다.

ILO 자체는 전 세계의 공공 구매를 위해 공개되기 전에 비공개로 수행되는 가상 토지 판매입니다.

ILO 이전 기간의 판매는 정기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사적인 RansVerse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RANS 전략 파트너에게.

RansVerse에서 가상 토지 구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전략적 파트너는 RANS 및 VCGamers에서 PIC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친구를 위해 브랜드관심 있는 사람은 RANS의 VCGamers에서 그를 알 수 있는 PIC에게 연락하거나 PIC에 연락하여 RANS 팀에 전달하십시오. 나중에 질문을 보내고 싶은 친구가 있으면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parter@vcgamers.com 및 [email protected]”라고 Wafa는 설명했습니다.

2022년 5월부터 공개 판매

또한 RansVerse 토지의 대중 판매는 2022년 5월에 시작됩니다.

첫 번째 기간 동안 판매할 총 토지 구획이 제한되었습니다. 즉, 무려 2,040개의 땅.

RansVerse에서 가상 땅을 소유하고 싶은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추후 가상 토지 매각은 다시 대중에게 공지될 예정이다.

RansVerse에서 virtula 토지를 소유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embeli Tanah Virtual di RansVerse"에 대한 2 댓글

  1. 아디 비엔

    RansVerse에서 가상 땅을 소유하고 싶은데 언제 발표되나요? 지금은 2022년 5월 25일

    1. VCGamers 관리

      안녕 언니. 퍼블릭 세일은 2022년 5월 30일에 진행됩니다, 언니. 에서 우리의 ig를 따르십시오 @vcgamers.id VCGamers에서 최신 정보를 계속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