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S Heat에서 담당자를 쉽게 늘리는 방법!

담당자 NFS 열기를 높이는 방법

Need For Speed: Heat 게임에서는 평판이나 평판이 중요합니다. 평판을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야간에 Palm City 경찰과의 난폭한 경주 및 추격전과 같은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후에 니드 포 스피드 히트 다운로드, 아마도 플레이어는 평판 수준을 얻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평판 수준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Rep 증가는 NFS Heat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담당자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콘텐츠가 잠금 해제되고 플레이어가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가 늘어납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Rep.를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거친 레이스와 경찰과의 추격전으로 평판을 올리면 잡힐 수 있으며 평판 레벨은 처음부터 초기화됩니다. 이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Rep 증가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NFS Heat에서 Rep를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방법은 Parallelbird라는 Reddit 사용자가 제공합니다. 쉽게 렙을 올리는 방법이 궁금하신 비시거님들을 위해 아래의 짧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PC에서 꼭 플레이해야 하는 레이싱 게임!

쉽고 빠르게 담당자를 늘리는 방법

팜시티 경마장
팜 시티 경마장. 출처: USGamer

Parallelbird라는 Reddit 사용자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고속 자동차, 온로드 휠, 자동차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전력에 집중하는 니트로 부스트를 사용하여 Rep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Lucas' Garage 근처에 있는 트랙인 Palm City Raceway에서 플레이합니다. Palm City Raceway에 도착한 후 플레이어는 트랙을 반시계 방향으로 가장 빠른 속도로 도는 자동차를 가져와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속도가 충분히 빨라지면 플레이어는 Rusty Takeoff라는 트랙의 남쪽에 있는 보드 위로 미끄러집니다. 보드는 트랙 바깥쪽이 아닌 트랙 쪽으로 차를 발사합니다.

보드를 향해 자동차를 발사하면 플레이어는 평판과 히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열을 받을수록 더 많은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독특한 점은 플레이어가 추격하는 경찰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Rusty Takeoff 보드를 향해 자동차를 반복적으로 발사하여 Rep를 파밍하는 Palm City Raceway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Heat PC 어떻게 다운로드?

담당자 올리기 방법을 사용할 때의 팁

경찰, NFS Heat Rep 제기
NFS 히트 경찰 체이스. 출처: EA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Rep를 더 빠르고 안전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한두 대의 경찰차가 플레이어에게 올 수 있지만 경찰은 Palm City Raceway에 진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경찰차와 싸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경찰차와 싸우는 한 가지 방법은 그것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Rusty Takeoff 보드에서 자동차를 발사하여 경찰차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경찰차가 Rusty Takeoff를 따라가 점프하면 경찰차가 파괴되고 최소한 통제력을 상실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찰차가 간신히 진입한 것으로 밝혀지면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탈출하는 방법은 트랙의 왼쪽으로 이동한 다음 서킷 중앙으로 향하고 마지막으로 "경주로 진입"이라고 표시된 멀리뛰기 활동으로 울타리를 뛰어넘는 것입니다.

떠난 후 매우 가까운 Lucas 'Garage 인 은신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루카스의 차고뿐만 아니라 서킷 밖에서 그들을 쫓는 경찰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스턴트와 같은 다양한 유용한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5 온라인에서 꼭 사야 할 집 5곳 

오픈 월드에서 평판 올리기

Wild Racing, NFS 히트 담당자 증가
NFS 히트 와일드 레이스. 출처: YouTube/IsuckAtDriving

다음을 통해 Rep를 높이려면 열린 세상, 오픈 월드에서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이 있습니다.

먼저 다른 NPC와 야생 종족을 플레이하십시오. 경찰이 다른 레이서를 쫓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와일드 레이스를 하면 쉽고 안전하게 평판을 올릴 수 있습니다.

경찰차가 당신을 쫓고 있다면, 차를 점프시키는 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턴트를 통해 점프하면 경찰이 따라 점프하지만 점프를 잘하지는 못합니다. 따라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팁은 의원에게 욕심을 부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열이 높아져 탈출에 성공하면 탈출하기가 더 어려워지므로 경찰에 다시 오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수집품을 수집합니다. 오픈 월드. 에 따르면 USGamer, 수집품은 상금과 물론 의원을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간 도전을 완료하여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

높은 평판에 도달했을 때의 보상

Rep NFS Heat Awards를 올리는 방법
NFS 히트 어워드. 출처: NFS Wiki – 팬덤

플레이어가 평판을 얻기 위해 갈 때 플레이어는 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어워드는 업적 NFS Heat 게임에서 상당히 중요한 일을 한 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담당자와 관련된 보상 및 획득 방법입니다.

  1. All for One: 승무원과 함께 가장 높은 승무원 레벨에 도달하십시오.
  2. 겸손한 시작: REP 레벨 2를 얻으십시오.
  3. 노토리어스: REP 레벨 50을 얻습니다.
  4. 캐싱 인: 하룻밤에 100만 REP를 획득하세요.

따라서 NFS Heat 게임에서 쉽고 안전하게 Rep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충전하는 니즈를 오직 에서만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