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2022에서 근거리 전투를 마스터하는 방법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모든 플레이어가 근거리 전투를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기회에 VCgamers는 PUBG 2022에서 근거리 전투를 마스터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PUBG의 근거리 전투는 더 치열한 결투로 더욱 치열한 근접전입니다. 그렇게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PUBG의 근거리 전투는 더 인기가 있습니다.

PUBG Mobile은 모바일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작년 출시 이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e스포츠 시나리오가 절정에 달하면서 선수들은 기술을 향상시키고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매일 오랜 시간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2년,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메타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근접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다음은 2022년 PUBG에서 근거리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PUBG에서 근거리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

다음은 PUBG에서 근거리 전투를 마스터하고 빠르게 순위를 올리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데미지가 높은 무기 사용

PUBG의 근거리 전투
산탄총

무기 손상 처리 능력은 PUBG의 근거리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근거리에서 벌어지는 대부분의 전투는 데미지가 높은 무기를 선택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무기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기관단총(SMG)과 AR이 근거리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무기라고 합니다. Groza 또는 Shotgu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TDM 및 아레나 모드 경기 플레이

PUBG의 근거리 전투
TDM

클래식 배틀 로얄 모드 외에도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모드가 있습니다. 팀 데스매치(TDM) 및 도미네이션(아레나 모드)은 PUBG에서 근거리 전투 기술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TDM에는 Warehouse, Ruins, Hanger와 같은 다양한 맵이 있어 PUBG에서 근거리 전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상의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로드아웃에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훈련장에서 조준 기술 향상

PUBG의 근거리 전투
사격

조준은 PUBG의 근거리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샷을 늘리려면 정기적으로 게임 내 훈련장에 가서 더 많은 헤드샷을 확보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무기, 부착물, 조준경을 선택하고 움직이는 표적에서 사격을 연습하여 조준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총알을 낭비하지 않도록 조준 기술과 사격 정확도를 향상시켜야 합니다. TDM 모드는 PUBG의 지향 사격 및 ADS를 위한 근거리 전투에서 조준 기술을 연습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이 기능은 손으로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연습할 때 조준 지원을 꺼야 합니다. 그러면 십자선을 쏘고 제어하는 과정이 진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PUBG 슈퍼 체스트를 찾는 5개 위치

최상의 감도 설정 선택

PUBG의 근거리 전투
PUBG 플레이하기

근접 전투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려면 게임의 감도 설정을 조정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여러 경기를 플레이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민감도 설정을 찾거나 PUBG 프로 플레이어의 민감도 코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는 첫 번째 옵션이 더 효과적입니다.

PUBG의 근거리 전투에서 상대방을 먼저 이기지 않으면 상대가 먼저 당신을 쓰러뜨립니다.

이 치열한 총격전에서는 속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종종 머리와 가슴을 겨냥합니다.

그러나 적이 레벨 2 또는 레벨 3 군용 조끼와 헬멧을 착용하고 있다면 더 많은 탄약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적의 다리와 팔을 조준해야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헬멧과 갑옷으로 덮이지 않는 지역에서 사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비 에어드롭 PUBG 무기 5가지, Crazy Damage!

PUBG Mobile의 근거리 전투 전투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이 전투 범위를 마스터하고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위는 PUBG Mobile에서 전투를 마스터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