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Indodax의 VCG

구입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VCG 토큰 안에 인도닥스. VCG 토큰은 VCGamers.

Indodax에서 $VCG 토큰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오늘부터 Indodax에 상장되었기 때문에 2022년 3월 10일 목요일 14.00 WIB에 시작되었습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전체 구매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 Token New 4 -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VCG 토큰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Indodax에서 VCGamers로부터 암호화 자산을 구매하는 단계 또는 방법을 전달합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Indodax 회원이 되셔야 합니다. 또는 아직 등록하지 않은 경우 먼저 등록할 수 있습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2. 다음으로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3. 입금하고 잔액을 입력한 후 시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4. 마켓 페이지로 돌아가면 IDR 또는 Rupiah 마켓에서 VCGamers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5. 잔액을 채우고 원하는 가격으로 $VCG 토큰을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6. 나중에 계정에 구매한 금액에 따라 $VCG 토큰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VC Market에서 쇼핑하여 무료 $VCG 토큰을 얻는 방법입니다.

VCGamers 소개

VCGamers
VC 시장

VCGamers 는 각자의 분야에서 유능하고 숙련된 4명의 사람들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이들은 Sony Subrata, Hartanto Lee, Ibnu Anggara 및 Wafa Taftazani입니다.

VCGamers는 BEENEXT와 RANS Ventures가 주도하는 260만 달러 또는 Rp. 372억 달러(환율 Rp. 14,318.75)의 초기 자금을 받았습니다.

그 초기 자금 조달에는 많은 이름이 참여했습니다. 그중에는 Google 임원인 Ari Fadyl과 Collab Asia 부사장인 Jerry Soer가 있습니다.

이 투자는 밸류에이션에 추가됩니다. VCGamers 2000만 달러 또는 약 Rp. 2860억.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VCG 토큰

VCG 로드맵
VCG 로드맵

블록체인 기술의 지원을 받는 VCGamers는 $VCG 토큰.

$VCG 토큰은 현재까지 12,000명 이상의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나라 어린이 암호화폐 토큰도 CertiK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현재 VCGamers는 모든 보유자에게 $VCG Staking이라는 스테이킹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VCG 토큰은 나중에 RansVerse.

나중에 VCGamers 생태계 전체에서 $VCG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 VC 시장
  • RansVerse
  • $VCG 스테이킹
  • NFT 마켓플레이스
  • NFT GameFi 런치패드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고위험 활동입니다. 항상 연구 소유하고 있는 암호화 자산을 구매 및 판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심층적으로.

그 외에도 프로젝트의 기본 사항을 알고 구매하려는 자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싱기

    Trust Wallet에서 Indodax로 VCG 코인을 전송하기 위해 vcg를 통해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먼저 다른 코인으로 변환해야 합니까? 정보 형님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