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없이 플레이 가능한 인도 웹게임 모음!

인도 웹 게임

다운로드하지 않고 웹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인도 게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일련의 웹사이트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새 게임 Mario The Plumber,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웹사이트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게임은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그 이유는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대부분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서 시작 스마트폰, 노트북, 그리고 PC.

어쩌면 이 게임이 게임 같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T-렉스 공룡 네트워크가 없을 때. 사실 이 게임은 그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복잡합니다.

너무 신나서 친구나 온라인에서 웹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로그인하는 데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와서 놀아요.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도록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장르에 대해 이야기하면 많이있을 것입니다. 퍼즐부터 전략, 캐주얼, 아케이드까지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단 하나의 게임을 위한 하나의 특별한 웹사이트가 있으며, 플레이할 수 있는 수백 가지 게임이 포함된 게임도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저장할 수 있는 게임도 있으며,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진행 상황이 쿠키와 캐시에 저장됩니다. 단, 기기를 변경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저자가 전하고 싶은 것은 일부 게임 이 아래 인도에서 만들지 않은 또는 인도네시아어로. 그러나 이들 게임은 모두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웹게임(웹사이트)이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 목록이 있습니다!

인도 웹 게임 – Games.co.id

인도 웹 게임
Games.co.id, 인도 웹 게임.

인도네시아의 전설적인 웹 게임 사이트. Games.co.id는 수백에서 수천 개의 게임으로 가득한 웹사이트입니다. Flakboy, Hill Racing, Fireboy & Watergirl 등이라고 부르세요.

작은 정보, 어린 시절부터 저자는 이 웹사이트를 알고 그것을 재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도 이 웹사이트는 업데이트된 게임을 제공하지만 오래된 게임을 삭제하지는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가 일반 플레이어와 함께 오늘날까지 살아남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수천 가지 게임 중 하나를 시도해 보고 싶으신가요?

Krunker.io

인도 웹 게임
Krunker.io FPS 웹 게임.

게임을 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 FPS 다운받지 않고? 답은 Krunker.io입니다. 여기에서 다음과 같이 촬영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그리고 포인트블랭크, 하지만 데스매치 스타일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플레이어부터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팀부터 시작하여 한 팀이 되어 점수를 놓고 싸웁니다. 그래픽은 너무 상세하지 않고 픽셀화되는 경향이 있어 감자 컴퓨터를 포함하여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신나는 Android 오프라인 FPS 게임 5개

미니 로얄: 국가

미니 로얄 웹 게임: 국가.

플레이할 수 있는 또 다른 FPS 웹 게임은 Mini Royale: Nation입니다. 이 게임은 포인트 블랭크나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더 비슷해 보입니다. 무기, 그래픽, 게임 플레이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할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당신의 샷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아군 사격). 그러나 대체로 그래픽 측면에서 Mini Royale이 Krunker.io보다 낫습니다.

또한 읽기: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인도 웹 게임 – Skribbl.io

인도 웹 게임
인도 웹 게임 Skribbl.io.

당신은 추측 게임을 좋아합니까? Skribbl.io 게임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Eat Bulaga를 플레이하는 것과 같으며 플레이어는 어떻게 단어를 추측합니까? 차이점은 그 사람이 그것을 그려야 하고 다른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추측한다는 것입니다.

최대 12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이 게임은 특히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때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인도 웹 게임 – Gartic.io

인도 웹 게임
인도 웹 게임 Gartic.io.

이것은 Skribbl.io의 라이트 버전입니다. Gartic.io는 인도네시아에서 잘 알려진 그림 추측 게임입니다. 한 방에 50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는 이 게임은 물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이 게임의 승자는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입니다. 정답 시간과 정답으로 점수가 결정됩니다. 빨리 대답하고 답이 정확하면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가이아 온라인

가이아 온라인 웹 게임 배경화면.

Game Gaiaonline은 내가 만난 가장 오래된 웹 사이트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 웹게임이 2003년 2월!

이 게임은 패션, 낚시, 애완동물, 포럼 및 소셜 웹사이트의 많은 요소를 결합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은 애니메이션 치비 스타일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MMORPG 웹사이트 게임입니다.

라그나로크처럼 플레이하고, 적과 싸우고, 아이템을 얻고, 임무를 수행하고, 파티를 만드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에서 얻은 돈은 웹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보보의 대모험

아보보의 대모험 웹게임.

이것은 하나의 좋은 단일 게임입니다. Abobo's Big Adventure는 Nintendo의 8비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한 무리의 범죄자들에게 납치된 한 아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된 아보보는 아이를 찾으러 가며 그 앞에 있는 적을 물리친다.

이 게임은 동시에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고 흥미롭고 어렵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여러 가지 게임 플레이가 제공됩니다. 처음엔 스트리트 복서 같았는데 갑자기 넌 마리오, berengan, 그리고 더 많은 것.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Android Mario Bros 게임, 이것은 흥미진진합니다!

세일럼 타운

웹게임 타운 오브 살렘.

늑대인간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가까이 오세요. 플레이어를 플레이하거나 모으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우면 Town of Salem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Town of Salem 게임은 늑대 인간 게임과 우리 가운데. 상대가 패배할 때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여기에서도 어몽 어스나 웨어울프처럼 논쟁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또한 읽기: Minecraft 2022에서 우리 사이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인도 웹 게임 – 비게임즈, 포키, 그리고 Y8

인도 웹 게임
Bgames, Poki 및 Y8 웹 게임.

Bgames는 수천 개의 게임으로 구성된 웹 플랫폼입니다. Games.co.id와의 차이점은 언어에만 있습니다.

Bgames 외에도 Poki.com 및 Y8과 같은 유사한 웹 게임 플랫폼이 여러 개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하지 않고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수천 개의 게임을 제공합니다.

포켓몬 (포켓몬 플래닛, 포케 히어로즈, 유노바RPG 또는 포켓몬 대결)

포켓몬 웹 게임.

닌텐도를 사지 않고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포켓몬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위의 네 가지 포켓몬 시리즈를 에뮬레이터 없이, 다운로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플레이하세요!

우리가 알다시피 포켓몬은 여러분을 포켓몬 트레이너로 초대하는 일본의 전설적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위의 네 가지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잡고, 낚시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위의 네 가지 포켓몬 중에서 저자는 UnovaRPG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유는 짧습니다. 작가가 플레이할 때 3마리의 포켓몬을 반짝거리게 하기 때문입니다 😀

Slither.io

인도 웹 게임
Slither.io 웹 게임.

아직도 스네이크 게임을 기억해 노키아 휴대폰? 지금은 개념은 같지만 온라인까지 그 범위가 확장된 게임이 있다.

Slither.io는 당신을 게임에서 가장 큰 웜으로 초대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모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성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파워업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몸에 부딪쳐도 죽지 않는다. 적의 몸을 치면 정확히 죽을 것입니다. 그가 젊든 어른이든 다른 플레이어의 몸에 부딪히는 한 그는 잃을 것입니다.

폐쇄

VCGamers가 선택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웹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저장 공간이 가득 차서 플레이하지 않을 이유가 더 이상 없습니다.

위의 모든 게임 중에서 어떤 게임을 좋아합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