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 없이 5가지 암호화폐 적립 게임, 무료 NFT 받기!

갓즈 언체인드

암호화폐 적립 게임 최근 인터넷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판매되는 게임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재미있고 실용적인 이점을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최신 암호화폐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Axie Infinity, Wanaka Farm 및 Alien Worlds와 같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은 암호화폐 추적자 사이에서 누구나 아는 이름입니다. 

암호화폐 게임은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일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즐거움과 이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없이 암호화폐를 버는 게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아래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즐기고 큰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NFT 아트가 블록체인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자본없이 암호화 생성 게임 목록

이 게임의 블록은 종종 암호 화폐 또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과 구매, 판매 또는 거래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 퍼블리셔는 각 거래에서 수익 형태로 돈을 받습니다. 

소울 시커 디펜스

 소울 시커 디펜스
암호화 게임 소울 시커 디펜스

이제 PC뿐만 아니라 Android에서도 이러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oul Seeker Defense APK 게임이 있습니다.

Roti-X 플레이어가 만든 이러한 프로젝트는 RPG 애니메이션 개념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괴물과 보스의 형태로 사악한 적과 싸워야 합니다. 

다크에덴M

다크에덴M
크립토 게임 다크에덴M

다크에덴은 MMORPG 게임의 일종으로 다양한 서클, 특히 NFT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재미있는 활동을 선보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여기에서 신비한 살인자와 뱀파이어를 상대하게 됩니다. 

Dark Eden M의 봉인에서 나온 뱀파이어들과 싸워 피의 세계를 구해야 합니다. 뱀파이어뿐만 아니라 협력할 수 있도록 신비한 킬러를 찾는 임무도 맡게 됩니다. 

AlienRun

AlienRun
Alien Run 암호화 게임

AlienRun 재미있는 게임 모드가 많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장애물을 건너면서 아름다운 손님을 이동시켜야 하는 플랫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 외에도 이 2D 게임에는 5개의 레벨을 완료할 때마다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많은 수준이 제공됩니다. 

더 샌드박스

적립 게임 플레이
크립토 게임 더 샌드박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andbox는 자신만의 샌드박스 같은 세계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NFT 게임은 Minecraft 게임 애호가에게 적합합니다.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The Sandbox에서 실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추천 NFT 게임

크립토 플래닛

크립토 플래닛
크립토 게임 크립토 플래닛

PC에서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것처럼 HP 게임도 "마이닝"할 수 있습니다. 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생산하는 이 게임은 여러분을 Crypto Planet으로 초대합니다.

이 크립토 게임에서는 기계가 실행되는 동안 더 많은 수정을 획득할 때 채굴 장비를 제어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nd RansVerse 전용 NFT 마켓플레이스가 곧 출시됩니다

따라서 Android에서 자본 없이 암호화폐를 생산하는 5개의 게임이며 게임 플레이는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동안 암호화폐에 돈을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