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PC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샌드박스 게임 4개

적립 게임 플레이

계략 모래 상자 부담 없이 창작, 탐색 및 구축할 수 있으므로 창의력이 발휘됩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오픈 월드 게임을 "샌드박스"라고 잘못 부르지만 실제 샌드박스 게임은 매우 다릅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서는 광대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제한 없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거대한 도시를 건설하든 거대한 성을 건설하든 일반적으로 샌드박스 게임은 모든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기사에서는 2022년에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샌드박스 게임을 나열합니다.

PC에서 가장 멋진 샌드박스 게임

따라서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PC용 샌드박스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Stardew Valley는 Harvest Moon 시리즈의 유사한 타이틀에서 많은 부분을 차용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낡은 집과 야채를 재배하는 장소보다 광야에 더 가까운 농경지 외에는 아무 것도 없는 시골 마을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농장을 짓고, 수익을 내고, 인생을 살아보세요. 게임이 할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계층화됩니다.

당신은 마을과 주민들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농장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그리고 당신의 시간에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참석해야 할 이벤트, 볼 축제, 로맨스와 결혼을 할 남녀, 아이를 갖기, 건물을 짓기, 물고기 잡기, 죽일 이상한 작은 슬라임(Dragon Warriors, 누구?) 이 있지만 언제 어떻게? 당신은 당신에게 달려있는 일을합니다.

본질적으로 이 게임은 Harvest Moon 게임과 매우 유사한 일을 제공합니다. 농장을 짓고 업그레이드하고, 작물을 재배하고, 도구를 업그레이드하고, 귀중한 광석을 찾기 위해 끝없는 던전에서 채굴하고, 낚시하고, 로맨스하고, 결혼하세요. 

이전 즐겨찾기 중 일부가 돌아오는 동안 새로운 측면도 도입되었지만 이 리뷰에서 망치지는 않겠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는 좋은 이야기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자유가 이 게임과 일반적으로 Harvest Moon을 매우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긴장을 풀고 자신의 속도로 플레이하면서 이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Stardew Valley가 하는 일은 사실입니다. 잡초를 깎고 있을 때도 매력적이고 귀엽고 유용한 느낌이 듭니다. 펀치를 당기거나 그렇지 않은 것이 되려고 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Stardew Valley는 이를 반영합니다. 

수년에 걸쳐 이 게임에 들인 노력, 시간 및 헌신을 느낄 수 있습니다. Stardew Valley는 보석이며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Harvest Moon을 좋아했다면 Stardew Valley도 좋아할 것입니다.

테라리아

테라리아
테라리아

기본적으로 Terraria는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몇 가지 기본 도구와 실제 지침 없이 새로운 세계에 등장합니다. 결국 밤에 나타나는 괴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작은 집을 짓고 세상을 황폐화시키는 몇 가지 형태의 부패를 발견하고 새로운 NPC를 만나 얼굴을 마주하게 됩니다. 강한 보스 적을 상대로 떨어져.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방향이 거의 주어지지 않았지만 플레이어가 자신의 속도로 세상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수행하면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더 큰 게임의 한 측면일 뿐입니다. 

타이틀 이면의 훌륭한 디자인 중 일부는 앞에서 언급한 난이도 곡선에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쉽게 시작하여 다루기 쉬운 속도로 진행하는 도전 과제를 의미합니다.

기존의 RPG 요소는 거의 없지만, 패배한 보스의 형태로 별도의 레벨링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즉, 이러한 적을 통해 진행하지 않으면 게임 플레이가 더 이상 어려워지지 않습니다. 사실 첫 번째 보스는 적절한 갑옷과 체력을 갖추기 전까지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게리 모드

Garry's Mod는 PC에서 최고의 샌드박스 또는 커뮤니티 기반 게임 중 하나이며 게임을 허용합니다.

이 게임에는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아서 일부 AAA 게임이 작게 보입니다. Garry's Mod를 구입하면 실제로 빈 캔버스에 $10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으로 무엇을하고 싶은지 알아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샌드박스에서 플레이하고, 도시를 만들고, 전쟁에 참여하고, 친구와 강도를 저질렀을 때 정말 제한이 없습니다.

샌드박스 모드 사용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구입한 이 캔버스는 다른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Valve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이 캔버스를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Steam 창작마당은 캔버스를 만들고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구축하기 위해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포털입니다.

이 게임에 대해 할 수 있는 설명은 많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그대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립을 위한 게임 플레이, 여기에 게임에 대한 완전한 설명과 예가 있습니다.

같이 굶지마

Don't Starve Together는 거의 무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과 결합하여 엄청난 양의 재생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은 게임에서 제공하는 모든 보스를 물리치려는 본격적인 장군이 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그들이 보는 모든 돼지를 모집하고 그들에게 독특한 모자를 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 두 플레이 스타일은 게임에서 서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모래 상자 이것.

게임의 처음 몇 시간은 짜증납니다. 당신은 너무 많이 죽어서 완전히 재생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돌아와서 좋은 가이드를 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s Of Mars,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재미있는 샌드박스 게임

그런 다음 당신은 죽는 것을 멈출 때까지 계속 죽고, 이제 갑자기 게임에서 100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게임을 플레이하고 죽지 않는 방법을 더 잘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