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도전적인 안드로이드 스케이트보드 게임

모두가 스케이트보드를 잘 타는 것은 아닌 익스트림으로 분류되는 스포츠의 선택이다. 따라서 Android 스케이트 보드 게임의 가용성은 확실히 매우 흥미 롭습니다. 자, 여기 한 줄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케이트보드 게임 Android 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케이트보드 파티 3

거의 콘솔과 같은 비주얼과 게임 플레이로 Maple Media에서 만든 Android 스케이트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작업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이 있으며 개발자는 또한 매우 독특한 특수 캐릭터로 Greg Lutzka를 포함합니다. 플레이어 스스로 마음대로 옷을 입을 수 있는 16종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ateboard Party 3는 Career 및 Free 스케이트 모드라는 두 가지 모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커리어 모드의 경우 플레이어는 미션을 가장 높은 단계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물론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리 스케이트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트릭을 할 수 있는 경우 허용 가능한 성과로 시간 제한이 주어집니다.

토니 호크의 스케이트 잼

Tony Hawk는 세계 스케이트보드의 전설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Tony Hawk의 캐릭터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바지, 티셔츠, 헬멧을 변경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차려입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 미디어는 진정으로 전설적인 펑크 곡 라인을 가져왔습니다. 포함된 노래 중 일부는 Hanni El Khatib, Interpol 및 Se Vende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Android 스케이트보드 게임은 반항적인 모습의 3D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현대 게임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개발자들이 일부러 90년대 느낌을 원했던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모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PvP 모드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스케이트

안드로이드 스케이트보드 게임 True Axis의 작업은 참으로 매우 흥미롭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기동할 때 손가락 끝으로 스케이터 역할을 합니다. 마스터한 트릭을 연습하기 위해 탐색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Rails, Bowls, Ledge 및 Quarter를 포함한 다양한 스케이팅 장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스케이트를 타며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멋져 보이는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스케이트 영역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Mike V: 스케이트보드 파티

안드로이드 스케이트보드 게임 PS1 콘솔의 Tony Hawk Pro Skater와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동작부터 비주얼까지 Mike V: Skateboard Party는 최신 3D 디스플레이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Mike V: Skateboard Party에서는 커리어 및 프리 스케이트 모드라는 두 가지 모드가 제공됩니다. 커리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경우 업적을 받기 위해 여러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장소에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되는 캐릭터와 보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한편, 프리 스케이트 모드에서는 완료해야 하는 미션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술을 숙달할 때까지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에픽 스케이터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Android 스케이트보드 게임이 있습니다. Epic Skater는 무한 러너 또는 무한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러너의 개념으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완전히 다른 각도에서 로스앤젤레스 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이동한 거리에 따라 다른 지도 모양을 제시합니다. 길을 더 오래 걸을수록 횡단하는 지형이 더 어려워집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주인공의 힘을 증가시켜 더 숙련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점프, 트릭 시간 속도, 보드 속도와 같은 향상된 기술. 그러나 플레이어는 더 일찍 업그레이드하려면 먼저 코인을 수집해야 합니다.

FE3D 스케이트

대부분의 스케이트보드 게임이 캐릭터와 보드를 차려입는 기능을 제공한다면 Skating FE3D는 대신 맵 수정 메뉴를 제공합니다. 게임을 하려고 할 때 플레이어는 먼저 장애물로 고정되어야 하는 빈 땅에 배치됩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클래식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통화가 필요합니다. 모은 돈이 많을수록 자동으로 당신이 가진 위치가 더 흥미로워집니다.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도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틱맨 스케이트 배틀

캐릭터 디스플레이를 위한 Stickman 개념이 적용된 게임에는 매니아가 절대 없습니다. Stickman은 매우 아름답고 실제처럼 보이는 유동적인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발자인 Djinnworks GmbH는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Android 스케이트보드 게임에서 이를 성공적으로 선보였습니다. 단순한 비주얼로 인해 이 Android 게임은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지 않습니다. 그 안의 캐릭터 행은 플레이어의 모델에 따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의상 세트와 스케이트 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수도 있습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경쟁 모드의 경우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실력을 겨루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승자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순위가 없더라도 얻은 보상은 맵 장비, 의상 및 보드에 대한 지불에 할당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