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L Starlight 가격 2022년 12월

12월 Starlight ML 가격

Starlight Member는 Mobile Legends 게임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 다른 게임의 배틀 패스와 유사하며 Starlight Member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스타라이트 회원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경품, 메뉴별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또한 읽기: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및 획득 방법!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스타라이트 ML의 장점
스타라이트 ML의 장점. 출처: VCGamers

Starlight Member는 한 달 동안 구독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또는 ML 게임의 프리미엄 멤버십 기능입니다.

이 프리미엄 멤버십 기능의 개념은 Genshin Impact, Free Fire, Arena of Valor와 같은 여러 다른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Battle Pass 개념과 유사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별빛 회원에 가입하시면 다양한 경품과 특별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상금과 혜택에 대해 설명하므로 놓치지 마십시오!

가격이 다른 두 종류의 스타라이트 멤버십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당연히 더 높은 가격으로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유형도 있습니다.

Starlight 회원이 있으면 얻을 수 있는 혜택의 한 가지 예는 정기적으로 얻을 수 있는 주간 무료 영웅과 스킨입니다.

뿐만 아니라 31일 또는 한 달 동안 전용 아바타 테두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Magic Dust와 같은 다양한 주간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Starlight Member를 구매하면 패배 시 보호 포인트 10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10%도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 더 많은 게임을 마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업데이트: 스토킹 정글이 제거되었습니다!

스타라이트 회원 혜택 및 보상

별빛 ML 보상
별빛 ML 보상. 출처: VCGamers

다른 게임의 배틀 패스 기능과 마찬가지로 Starlight Member는 여러 레벨에 도달하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로라의 수정 Starlight Member 레벨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사용 가능한 태스크 또는 미션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Tasks Starlight Member 메뉴에서 임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 가능한 작업은 매주 나타나므로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이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얻을 수 있는 경품은 다양하며 그 중 하나가 별빛의 보석입니다. 스타라이트 멤버 쇼핑하기 메뉴에서 스타라이트 젬을 다양한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다섯 가지 한정 스킨 중 하나를 즉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Circus Magician Vexana, Double Identity Selena, Biohazard Yu Zhong, Lethal Fang Brody, Candy Bear Jawhead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조이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빌드 아이템 5개, 이것들을 사용하세요!

스타라이트 ML 2022 가격

스타라이트 ML 다이아몬드 가격
스타라이트 ML 다이아몬드 가격. 출처: VCGamers

모바일 레전드의 스타라이트 멤버 메뉴를 기준으로 일반 스타라이트 멤버를 다이아몬드 55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위 사진과 같이 첫 구매시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arlight Member Plus를 구매하려면 지출해야 하는 다이아몬드도 더 많아집니다. 즉, 1100다이아입니다. 처음 구매하면 다이아몬드 700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Rupiah 통화로 환산하면 일반적인 Starlight 회원 가격은 약 Rp입니다. 140,000이고 Starlight Member Plus의 경우 약 Rp입니다. 300,000.

Starlight Member의 두 버전의 차이점은 Starlight Member Plus를 구매하면 즉시 29레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Advanced Pool에서 직접 Starlight Gems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Starlight Member에 대한 논의는 가격으로 완료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충전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 에서 스타라이트 회원만 구매하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