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고통스러운 빌드

Pharsa MLBB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번에는 아픈 Pharsa 빌드를 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마법사의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게임에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우리는 Pharsa의 게임을 최적화하기 위해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고 구매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Pharsa 아이템을 빌드하기 위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Pharsa는 상대 영웅에게 치명적인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Spiritual Unity라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 팀의 영웅 구성을 엉망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Pharsa의 궁극기 스킬은 그녀의 서클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넓은 범위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그러나 Pharsa의 게임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Pharsa 빌드 아이템도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제대로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은 Mobile Legends 플레이 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권장 Pharsa 빌드입니다.

이 Pharsa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게임 내 게임이 더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가장 멋진 Pharsa 빌드를 사용하여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번에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지긋지긋한 Pharsa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게임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이 추천 Phars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시즌 23: 신규 지도, 영주 및 거북 업데이트

상처를 주는 파르사 빌드는 사용 시 영웅의 데미지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영웅들을 사용하고 이 추천 아이템을 구입하여 게임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꼭 갖춰야 할 추천 파르사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법의 신발

Pharsa의 마법 신발 빌드 상처

자, 가장 먼저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의 이동속도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마법의 신발을 착용하면 파사의 쿨타임이 줄어들고 게임 내에서의 파사의 움직임이 확실히 빨라진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이 아이템도 하나 구입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운명의 시계라고 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Pharsa는 추가 마나와 마력을 얻습니다. 따라서 Pharsa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 전체 목록, 가장 좋아하는 팀은 누구입니까?

그 외에도 Clock of Destiny는 Pharsa가 추가 HP를 얻도록 합니다. 이것은 그의 HP를 더욱 두껍게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Clock of Destiny는 30초마다 Pharsa의 Magic Attack을 추가합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Pharsa를 사용할 때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Lightning Truncheon입니다. 매치에서 이 아이템을 사용할 때 Pharsa의 스킬은 더욱 아플 것입니다.

Lightning Truncheon은 Pharsa에게 추가 Magic Power, Cooldow Reduction 및 Mana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디바인 글레이브는 파르사 사용 시에도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Pharsa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Pharsa를 사용할 때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마법 데미지를 가진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초의 전차 사수 영웅 Edith를 소개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Pharsa의 마력이 증가합니다. 그러면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는 사용하는 영웅의 HP가 70% 이상일 때 마법 관통력을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오케이

또한 게임에서 Pharsa의 게임을 더 좋게 만들려면 이 아이템 하나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이라고 합니다.

그것을 사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피해가 매우 치명적일 것입니다.

이 매직 아이템은 게임에서 사용하는 Pharsa의 매직 파워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Pharsa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그녀가 입히는 피해는 게임 후반에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피의 날개

아픈 마틸다 빌드

Pharsa는 Blood Wings 아이템도 구매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Pharsa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파르사는 매우 높은 마력에 의지해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진 영웅이기 때문이다.

Pharsa는 Blood Wings를 구매할 때 추가 Magic Power와 HP를 얻습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사 역할을 맡은 영웅을 게임 후반 팀 전쟁에서 더욱 강력하고 치명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Pharsa의 Pharsa의 엠블럼 및 주문 권장 사항

아픈 Pharsa 빌드 외에도 사용하는 영웅이 게임에서 최대한 활용되도록 사용해야 하는 Pharsa 엠블럼과 주문도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이 Pharsa 엠블럼과 주문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선택해야 하는 Pharsa 엠블럼 및 주문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게임에서 경쟁하기 위해 선택한 영웅의 캐릭터와 일치하는 엠블럼과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엠블럼과 주문만 선택하지 마십시오. 게임 내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엠블럼

마술 숭배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의 엠블럼으로 마법사 엠블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엠블럼은 Pharsa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이 엠블럼이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화상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문

화염방사

다음으로 추천하는 파르사 마법은 플레임샷입니다. 이 주문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중에 이 주문을 사용하여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 화염탄의 효과는 그가 가진 아이템이 증가하면 증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