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약세 촛대를 인식하여 갇히지 마십시오!

약세 촛대

거래 중 암호 일반적으로 수정이 자주 발생하며 이는 약세 측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촛대. 더 높은 가격(하락 전)에서 구매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여러분이 막히지 않도록 암호화폐 세계의 약세 촛대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을 공유할 것입니다.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Crypto의 약세 촛대 목록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약세 캔들스틱은 트레이더가 가격 상승에서 하락을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캔들스틱 패턴입니다.

곰 같은 하라미

약세 촛대
하라미 촛대 패턴

Bearish Harami는 가격 움직임의 반전 가능성을 나타내는 이중 캔들스틱 패턴입니다. 이 패턴에서 첫 번째 양초는 긴 Bulls 양초와 짧은 Bears 양초입니다. 곰 양초는 도지 패턴으로도 올 수 있습니다.

요점은 Bears 캔들이 Bulls 캔들 몸체 내부에 있어야하고 Bears 캔들 가격이 GAP에서 형성되어 (롱 뒤) Bulls 종가와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크 클라우드 커버

약세 촛대
어두운 구름 덮개 양초 패턴

하라미처럼 이 검은 마스크에서 약세 캔들 시가는 불스 캔들 종가의 GAP입니다.

Bears 캔들 몸통도 Bulls 캔들 중간에 닫혀 매도자가 군림하기 시작했음을 나타내므로 여기에서 미래가 더 강해집니다. 

저녁 별

약세 촛대
곰 같은 저녁 별 촛대 패턴

이전 두 패턴과 유사하게 Evening Star 패턴은 길고 강한 불스 캔들(위와 아래에 작은 심지)에서 시작하여 짧은 캔들로 이어지고 그 다음에는 적어도 크기가 같거나 더 큰 긴 베어스 캔들이 이어집니다. 이전 불스 캔들보다

GAP의 작은 양초는 Bulls 양초의 종가에서 만들 수 있지만 (GAP 없이는) 불가능하므로 이 작은 양초는 Doji, Hammer 또는 Pinbar 양초가 될 수 있습니다. 

슈팅 스타

약세 촛대 패턴
슈팅 스타 약세 촛대 패턴

슈팅 스타는 첫 번째 양초가 긴 야생 양초이고 길고 짧은 위쪽 심지 양초(거꾸로 망치처럼 보일 수 있음)로 계속되는 특정 유형입니다.

Shooting Star는 가격이 상승하려고 할 때 판매자의 행동에서 나오는 강도 신호이며 다음 신호 확인을 확인하는 저녁 별으로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차트를 읽는 가장 쉬운 방법

행잉맨

약세 촛대 패턴
교수형 남자 약세 촛대 패턴

위의 다른 패턴과 달리 행잉맨은 하나에 의해 형성된 약세 캔들스틱 신호입니다. 양초의 종류 이미지 모양(망치형, 긴 심지가 아래로 향하고 작은 양초)과 같습니다.

이것은 높은 압력에 대한 판매 인력을 초과하려는 시도를 나타내므로 판매를 다시 시작하라는 신호를 제공하여 판매를 낮추고 나머지는 간섭이 있는지 또는 지원할 수 없는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힘. 

또한 읽으십시오: 매일 돈을 버는 일일 암호화 거래 트릭!

따라서 이들은 진입하기 전에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암호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약세 촛대 패턴 중 일부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