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힐다의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

힐다

다음은 시즌 24 최고의 힐다 빌드 아이템 추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글을 놓치지 마세요.

Hilda는 Mobile Legends의 파이터/탱크 영웅 중 한 명으로, 적 영웅에게 막대한 기절 효과와 피해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궁극적인 능력인 Power of Wildness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매우 높은 지구력과 뛰어난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더 잘 견디고 더 빠르게 회전하여 팀원의 전투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시즌 24에서 Mobile Legends: Bang Bang 2022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Hilda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을 Vicigers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Hilda의 빌드 아이템 순서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이제 아래 리뷰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힐다 MLBB 빌드 아이템

터프 부츠

힐다의 빌드 아이템
터프 부츠.

Hilda의 첫 번째 빌드 아이템은 Tough Boots입니다. 터프한 터프 부츠는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22 마법 방어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그는 마법 피해에 의존하는 마법사 영웅의 공격을 쉽게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포티튜드(Fortitud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어 적 스킬 공격의 군중 제어(CC) 효과를 3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CC 효과를 줄이면 상대방이 자신의 움직임을 차단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힐다의 빌드 아이템
BFB

Hilda의 다음 빌드 아이템은 Brute Force 흉갑입니다. Brute Force 흉갑 아이템에는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는 기본 능력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영웅 공격으로 인한 막대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방어 아이템은 또한 기본 공격이나 스킬 능력을 사용할 때 활성화되는 자체 패시브(무차별 대입)가 있어 이동 속도가 4초, 물리 및 마법이 2% 증가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힐다의 빌드 아이템
BTH

터프 부츠를 구매한 후 시즌 24에서 구매해야 하는 다음 Hilda 빌드 아이템은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250 HP까지 70 플러스 포인트로 물리 공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적의 속도를 최대 40%까지 감소시켜 물리적 관통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 매복입니다. 

이 공격 아이템은 힐다에게 +70 물리 공격력과 +250 HP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힐다의 물리 관통력을 +15 증가시킬 수 있는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헵타시아스 블레이드도 5초 이내에 피해를 입거나 피해를 주지 않으면 발동되는 고유한 패시브(매복)가 있으며, 다음 기본 공격은 대상 적에게 160+40%를 더해 물리 공격을 가한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효과는 추가 물리 공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상을 몇 초 동안 최대 40%까지 느려지게 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힐다의 빌드 아이템
버서커 퓨리

이 중요한 아이템은 그의 공격 레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영웅이 고정되면 버서커의 분노, 혜택은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피해량 40%입니다. 이 아이템의 둠 고유 패시브도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의 5%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버서커의 분노 모바일 레전드는 추가 상태가 큰 공격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이 아이템은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CRIT 스탯이 가장 큰 아이템으로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사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공격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 아이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은 데미지입니다. 높고 심각한 물리 공격률 때문이었다. 이 추가 기능은 공격적인 플레이어이며 Hyper Hero 사용에 익숙한 경우에 적합합니다.

패시브의 경우 이 아이템에는 Doom이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패시브는 영웅에게 최대 5%의 추가 물리 공격을 사용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적에게 가하는 피해는 엄청납니다. 

여왕의 날개

힐다의 빌드 아이템
QW

여왕의 날개 최대 HP를 900포인트, 물리 공격력을 25포인트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적의 데미지를 20% 감소시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10만큼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악마화 패시브입니다. HP가 40% 미만일 경우 스펠 뱀프 효과가 5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방어적인 아이템이지만 추가 물리 공격도 제공하고 물론 HP를 증가시킵니다. 쿨타임도 줄여줍니다.

이 아이템에는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를 20% 감소시키는 악마화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지속 시간이 5초이고 패시브 쿨다운이 60초인 25개의 캐스트 뱀프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전쟁 도끼

힐다의 빌드 아이템
전쟁 도끼

War Axe는 35 물리 공격 포인트, 550 최대 HP 포인트 및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파이터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고유의 패시브 투지를 최대 8중첩까지 제공하여 물리 공격력 9포인트, 물리 관통력 3포인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을 스팸에 더 취약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데미지와 HP도 증가시킵니다. 음, 이 패시브는 War Axe를 매우 인기 있게 만듭니다. War Axe에는 Fighting Spirit이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상대에게 9번의 물리적 공격과 3번의 물리적 침입을 제공하여 8번의 스택을 허용합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영웅은 추가로 1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영웅 콤보 5개

따라서 상대를 오래 공격할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이 아이템은 MM, 지원가 또는 마법사가 사용할 때는 효과가 없습니다. 이 3가지 역할로 사용할 경우 워액스의 패시브 효과가 33% 감소하기 때문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