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원신 임팩트의 향신료 가이드, 프리모젬 420개 획득!

원신 임팩트 2.6 서쪽의 향신료 이벤트

서양에서 온 향신료는 이벤트 원신 임팩트 신규진행중. 

구현의 일부인 이벤트 패치 업데이트 2.6 3단계가 지난 주에 막 시작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상하이의 코로나 팬데믹 상황이 점점 악화되고 있습니다. Genshin Impact 2.7이 연기되었습니다. 출시.

Spices From the West도 이전에 들어가야 했던 곳으로 밀려났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2.6초.

총 프리모젬, 모라, 자질을 올릴 수 있는 책, 캐릭터 각성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을 놓치면 부끄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이벤트는 다음 1개월 동안 지속되므로 아직 플레이할 시간이 있습니다.

VCGamers는 완료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벤트 서양에서 온 향신료, 전체 내용을 다룰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서부 원신 임팩트의 이벤트 향신료

서쪽 겐신 이벤트의 새로운 향신료
Spices From the West (출처: VCGamers)

이 이벤트는 Nazafarin이라는 Sumeru의 과학자를 도와야 하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나자파린은 음식에 섞는 조미료를 만들어 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당신이 아는 사람들을 위해 음식에 섞인 조미료를 Nazafarin이 시도하도록 도와 달라는 요청을 받게 될 것입니다.

Quest A Visitor From Westward Realms

서쪽 nazafarin에서 향신료
Nazafarin과 대화(출처: VCGamers)

놀 수 있게 이벤트 West Genshin Impact의 향신료 당신은 먼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필수 요구 사항 여행자 또는 플레이어가 충족해야 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미료를 만들 수 있는 최소 AR 레벨 20 이상
  • 주전자를 사용할 수 있으려면 최소 AR이 28+입니다.
  • 끝냈어야 했어 퀘스트”유휴 주전자 토크”를 통해 티팟에 배치해야 하는 캐릭터를 초대할 수 있는 아이템인 Realm Dispatch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앞서 3가지 조건을 충족했다면 자동으로 획득하게 됩니다. 퀘스트 이름으로 Westward Realms에서 온 방문자.

이 퀘스트는 다음과 관련된 요청에 대해 Nazafarin과 대화하도록 안내합니다. 이벤트 서부 원신 임팩트의 향신료.

본질적으로 Nazafarin은 Nazafarin의 친구의 작업을 돕기 위해 그가 만든 조미료를 시도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메루 Nazafarin과의 대화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Sumeru의 전사 Eremit처럼.

Nazafarin과의 대화가 끝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서부 원신 임팩트의 향신료.

당신은 또한 얻을 것이다 보상 모라와 모험의 경험치 아이템 형태로.

West Genshin Impact에서 향신료 재생을 시작하는 방법

서양 조미료의 향신료
조미료 (출처: VCGamers)

재생을 시작하려면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이벤트 이벤트 탭에서 메인 메뉴 또는 다음에서 열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너.

세부 정보 또는 이벤트 세부 정보 섹션으로 이동하여 양념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일 다른 조미료 변형을 여는 총 7개의 계절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즈닝 변종 중 다수는 시즈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오픈 월드의 다양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목록에 포함된 모든 시즌 이벤트 Spices From the West에는 다른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소나무 향이라는 양념을 만들려면 솔방울, 연꽃 머리, 박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야생에서 수집하거나 Bubu Farmacy 또는 기타 상점에서 구매하는 등의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방법은 상당히 쉽습니다. 양념을 만들기 위해 들어갈 재료의 조성을 조절해야 합니다.

서쪽 인터페이스의 향신료
서부의 인터페이스 게임 향신료(출처: VCGamers)

"Space"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키보드 PC나 노트북, 휴대폰의 경우 숟가락 이미지가 있는 둥근 아이콘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도전을 완료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손재주와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아래에 숟가락 형태의 매개 변수가 있을 것이며, 숟가락의 지속 시간 동안 양념을 만드는 시간을 표시할 것입니다.

부적절한 재료에 대해 잘못된 Space를 누르면 숟가락의 지속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완료 이벤트 "Fragrant Seasoning"이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시즈닝 프래그런트를 음식에 추가하여 찻주전자의 캐릭터에게 제공합니다.

추가하는 방법은 먼저 요리를 만들어야 하기 전에 하는 것입니다. 

서쪽의 향신료 대화
얻을 수 있는 캐릭터 대화 (출처: VCGamers)

향긋한 양념을 추가할 수 있는 메뉴 이벤트 Spices From the West Genshin Impact는 Liyue에서 유래한 레시피로 제한됩니다.

모든 레시피를 요리한 후 이벤트 메뉴로 돌아가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서양의 향신료를 선택하고 "조미료 사용" 또는 "조미료 사용"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향기로운 보석 수프와 같이 음식 이름 앞에 향기로운 단어를 추가하면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티팟에 초대한 컴패니언이나 캐릭터에게 이 음식을 줄 수 있습니다.

음식을 줄 때 다른 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좋아하고 정상적이며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대화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보상 E벤트 서양의 향신료

서부 겐신 영향의 보상 향신료
보상 (출처: VCGamers)

아까 캐릭터에게 준 음식은 3명의 캐릭터에게 추가 경험치를 줍니다.

경험치 증가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양념을 다 만들거나 캐릭터에게 음식을 줄 때마다

총 420개의 프리모젬, 270,000개의 모라, 모험의 경험치, 영웅의 기지, 승천 재료 등 구윤의 빛나는 모래, Aerosiderite의 곡물, Mist Veiled Lead Elixir 등.

따라서 가이드 이벤트 서부 원신 임팩트의 향신료. 과정이 아직 길더라도 할부로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흥미로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