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COD 모바일 해킹 2023의 최신 유형입니다.

COD 모바일 해킹

스마트폰 슈팅 게임을 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총을 조준하려면 손가락을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COD Mobile 핵을 사용하여 게임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이것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보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더 능숙하게 연주하고 싶다면 COD 모바일, 계속 조준하고 회전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종종 "더 쉬운" 방식으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COD Mobile이 등장하고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곳입니다.

현재 Vicigers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COD 모바일 해킹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아래 논의에서 설명될 것입니다.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 해킹 유형 2023 

게임, 특히 COD Mobile과 같은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불행히도 그것을 느끼는 상대방에게는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실력이 좋고 실력이 있어야 할 게임이 다른 플레이어의 부정 행위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M4용 반동 없음 및 무제한 탄약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출처: VCGamers.

게임하면서 힘든 점 중 하나 FPS 게임 또는 배틀 로얄 반동을 마스터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반동은 총알이 총기를 떠날 때 발생하는 효과입니다.

글쎄, 재설정 갑옷을 완전히 사라지게 만드는 COD 모바일 해킹이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플레이어가 상대를 강하게 만드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무제한 탄약 인 무제한 치트도 있습니다. 폭발을 두려워하지 않고 쓸데없는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치트의 조건은 M4 돌격소총을 사용하는 것이며 다른 무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기가 발사될 때 대상이 진동하기 때문에 사용 중인 무기가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따라서 간단한 트릭을 사용하면 더 이상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즉, 더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적을 쏠 수 있습니다. 이전 포인트와 마찬가지로 이 트릭은 M4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임봇  

COD 모바일 해킹
COD 모바일 aimbot 해킹. 출처: 유튜브.

이 목록에 있는 많은 COD 모바일 해킹 중에서 Aimbot이 가장 성가신 것입니다. 아니, 플레이어는 특별한 기술 없이도 상대방이 올바르게 행동하도록 도와주는 일종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트릭을 사용하면 초보 선수도 e스포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프로 선수처럼 보일 것입니다. 어쨌든, 이 해킹으로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 v1.0.3.2 다운로드 방법

벽을 오르다 

COD 모바일 상륙 위치
COD 모바일 해킹. 출처: VCGamers.

COD 모바일 해킹의 또 다른 유형은 벽 등반 트릭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트릭을 사용하면 나루토처럼 쉽게 벽을 오를 수 있습니다. 

닿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Viciger는 또한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달하기 어려운 위치에 위치를 지정하면 적 탐지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스피드 핵 

COD 모바일 오류
게임 내 속도 핵. 출처: VCGamers.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다면 당연히 적을 제대로 쏘기 어려울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해킹을 사용하면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이 트릭은 캐릭터의 속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무기의 탄환 속도도 높일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이러한 유형의 트릭이 가장 찾기 쉬운 것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움직임이 정말 빠른 선수를 발견하면 신고하세요! 

고속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경우 치트 사용이 금지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COD Mobile Hack은 게임에서 상대하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줍니다. 

부정 행위 적발 시 계정이 차단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게임 개발자는 사기꾼을 제거하는 방법을 계속 찾을 것입니다. 

다음 패치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치트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국 부정 행위는 대부분 재미를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트릭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COD Mobile 해킹이 불법임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멋진 COD 모바일 게임 이름 50개

Top Up CP는 안전하고 저렴하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