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887의 데미지는? 정말 힘들어요 형님!

무료 사격에서 최고의 무기

확실히 많은 분들이 M1887의 데미지가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하시겠죠? 샷건 중에서 프리파이어, M1887이 아마도 가장 강할 것입니다. 단 한 발로도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산탄총은 사거리가 낮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산탄총이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큰 피해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1887은 아마도 가장 강력할 것이며 몇 초 안에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M1887의 데미지는?

M1887의 손상 정도
M1887

M1887은 좋은 플레이어의 손에 있을 때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산탄총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M1887의 피해량을 묻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M1887은 단거리 전투를 위해 명시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총기는 일반적으로 높은 데미지, 정확도 및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무기는 제대로 다루면 적에게 매우 치명적입니다.

M1887 산탄총 손상 통계는 AWM보다 100 이상입니다. 음, 여전히 M1887이 얼마나 많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지 묻는 분들을 위해 답은 100이며 실제로 매우 높습니다.

M1887 산탄총 사용 팁

이 무기의 손상을 알게 되면 사용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Shotgun은 Free Fire에서 뛰어난 무기입니다. 근접 전투에서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데 탁월합니다. 그들의 범위는 제한되어 있지만 오른손에 치명적입니다.

이 등급의 무기를 마스터하려면 시간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팁 중 일부를 따르면 총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유효 범위 내에서 촬영

M1887의 손상 정도
헤드샷

이 무기는 Free Fire에서 유효 사거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대상에서 멀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탄약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게임에서 문제가 되지 않지만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더 자주 재장전해야 합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려면 항상 발사하기 전에 목표물에 접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탄약이 절약되고 재장전 시간이 단축되며 목표물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대결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사용하는 라이플의 사거리를 기억하지 못하고 중장 거리에서도 총알을 쏘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총알이 낭비되고 플레이어가 야외에 있을 경우 플레이어가 곤경에 처하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M1887은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들은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무시할만한 양의 피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항상 돌격소총, 저격총 또는 SMG를 준비해야 합니다.

야가미 하야토의 '부시도' 능력 사용

M1887의 손상 정도
하야토

야가미 하야토의 '무사도' 능력은 근접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관련된 위험이 있지만 보상이 위험을 능가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그의 능력은 갑옷 관통력을 10% 증가시켜 총 HP의 10%를 잃습니다.

본질적으로 총 HP가 낮을수록 갑옷 관통력이 높아집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히 숙련될 수 있다면, 머리에 대한 정확한 한 발이 상대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레벨 4 헬멧도 그들을 구할 수 없습니다.

회전하기

M1887의 손상 정도
서두르다

정확한 헤드샷을 얻으려면 드래그 회전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헤드샷을 맞추는 것이 가능하지만 회전 드래그를 사용하면 더 자유롭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이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염두에 두어야 할 주요 사항은 드래그의 회전 속도입니다. 일단 완벽해지면 다른 요소들이 제자리에 놓일 것입니다.

M1887은 최고의 산탄총 게임 내. 작은 탄창 크기에도 불구하고 높은 장갑 관통력과 공격력으로 이를 보완합니다. 이 무기의 주요 단점은 플레이어가 두 발을 쏜 후 재장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점프샷 기술은 특히 e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Free Fire MAX 커뮤니티의 일반적인 트릭 중 하나입니다. 이 트릭을 수행하려면 먼저 적의 접근을 기다렸다가 점프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카메라 각도를 적 쪽으로 이동한 후 즉시 공격해야 합니다.

샷의 정확도는 이 특정 절차를 수행할 때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이머는 점프 샷 트릭을 마스터한 후 인상적인 헤드샷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한 번의 탭으로만 헤드샷을 제공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여러 발의 총알을 뿌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헤드샷을 위한 무료 Fire Pro 플레이어 제어 설정

적의 머리를 노려라

M1887의 손상 정도
FF

Free Fire의 모든 무기에는 헤드샷 배수가 있습니다. 이는 상대의 머리를 쏠 때 데미지가 증폭된다는 뜻이다. 플레이어는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 드래그 앤 탭은 Free Fire MAX에서 적을 공격하는 유명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샷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게이머는 적을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정확한 샷을 머리에 연결해야 합니다.

커뮤니티의 많은 플레이어가 웅크린 자세로 헤드샷을 찍습니다. 이 자세에서 편안하고 꾸준한 스트로크를 자랑한다.

모든 총기 사용자가 해야 할 일은 발사 버튼을 약간 더 낮게 유지하고 크기를 작게 유지하는 것입니다(HUD에서). 적이 당신 앞에 올 때마다 몸을 웅크리고 스위치를 머리쪽으로 드래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사용할 최고의 Free Fire M1887 스킨 5개

게다가 그 무기가 연사력도 더 높다면 다른 무기는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이 M1887 스킨은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