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 프로필 – EVOS LEGEND

인도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팀

지금까지 Mobile Legend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MOBA 장르의 이 게임은 엄청난 흥분을 선사합니다. 동료 게이머는 팀, 즉 5 대 5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의 응집력과 뛰어난 개인 능력이 필요하며 그 중 하나가 EVOS Legend 분대입니다. 따라서 아래는 EVOS Legend의 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 프로필입니다.

플레이할 때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 팀이 경쟁할 때 팔로우하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잘 알려진 토너먼트에서 입증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e스포츠 팀 중 하나는 EVOS Legend입니다. 분대에는 여러 부서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Point Blank, PUBG, PUBG Mobile, Fortnite, Free Fire, Mobile Legend 및 FIFA가 있습니다.

아래는 Mobile Legend 디비전의 EVOS Legend 2021 스쿼드에 속한 Indo Mobile Legends Esports 팀의 프로필입니다. 흥미롭게도 EVOS 팀은 첫 시즌 이후 MPL에 참가하는 첫 번째 e스포츠 팀입니다. 그런 다음 MPL 시즌 4에서 EVOS는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Mobile Legend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EVOS 프로파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뷰를 참고하세요.

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 프로필 – EVOS LEGEND

게이머 친구들에게는 이 EVOS Legend에 익숙한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처음에 이 분대는 Zero Latitude로 알려졌습니다. 팀은 Ivan Yeo와 Bisma Aditya Putra가 CEO로 처음 설립했습니다. 이 스포츠 팀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기반을 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Mobile Legend 토너먼트에서 EVOS Legend는 전혀 놓친 적이 없습니다. 몇 년이 지난 후에도 EVOS는 시즌 4에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항상 RRQ와 NXL의 그늘에 있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EVOS는 시즌 3 토너먼트 첫날에 집에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019년은 EVOS Legend 팀에게 전환점이었습니다. 그들은 IENC(Indonesia National Esport Championship) 우승으로 최고의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MPL S4와 최고의 경쟁 MLBB 월드컵 M1에서 챔피언이 되는 좋은 여정을 계속했습니다.

그러나 다음 시즌에는 이러한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갈 수 없었습니다. 최고의 선수들이 떠났기 때문입니다. 먼저 Jess No Limit 별칭 Justin이 있고 Oura 별칭 Eko Julianto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Donkey 또는 Yurino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최고의 EVOS 플레이어이지만 e 스포츠 세계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상대가 두려워하는 전직 글로벌 톱 프로 선수들이었다. 그러나 이때 그들은 여러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하여 솔로 활동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특히 EVOS Legend에 큰 영향을 미쳤던 Oura의 이탈과 함께. 어때? 그는 M1 토너먼트에서 최고의 선수 또는 MVP입니다.

최신 Evos Legend 2021 회원 바이오데이터

그리고 이때 최신 EVOS Legend 분대에서 Indo mobile legends esport 팀의 프로필이 형성된 것 같습니다. 그들은 이전 분대보다 덜 흥미로운 구성원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 Rekt(Gustian) 바이오데이터

첫 시즌부터 Rekt는 Mobile Legend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당연히 선배라고 하면. Rekt 자신도 EVOS Legend의 캐리입니다. 이것은 그의 농사 속도와 상대를 죽이는 본능 때문입니다. 그가 자주 사용하는 영웅은 키미, 그레인저, 클로드이다.

  • 조명기구 에보스

MPL S4 이후로 Luminaie라는 이름이 등장했습니다. MPL 시즌4에서 최고의 탱커 서포터가 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 그는 가장 좋아하는 영웅인 셀레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가 자주 사용하는 역할은 탱크 또는 지원입니다. EVOS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The Prime 팀에서 뛰었습니다.

  • 싶어

Wann은 새로운 플레이어이지만 Evos Legend의 기반 중 하나입니다. 미드라이너 역할을 맡아 상대 수비진을 무너뜨리는 역할을 한다. 그가 자주 사용하는 영웅은 링, 체인지, 하리스이다. EVOS 이전에 Wann은 NV Onic 및 Revo Eport에서 뛰었습니다.

  • 안티이미지

Antiimage는 EVOS Legend에서 무서운 플레이어입니다. 이전에 Antimage는 Onic Espot과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MPL 시즌 2의 챔피언이 되기도 했다.

현재 그는 EVOS에 있으며 그의 주력 영웅은 Thamuz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가 자주 사용하는 역할은 Thamuz, Hayabuza 및 Xborg를 포함하여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과 함께 오프 플래너로 사용됩니다.

  • 엘제이

마지막으로 Mobile Legend에서 최고의 탱크 중 하나인 LJ가 있습니다. 그는 RRQ에 있을 때 한때 최고의 탱커였습니다. 사실 그는 Khufra Indonesia의 왕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Khufra 사용에 대한 그의 전문 지식은 그를 최고의 탱크로 만듭니다. 이전에는 NXL, Aerowolf 및 RRQ Hoshi에서 뛰었습니다.

Mobile Legend 디비전의 EVOS Legend 2021 스쿼드의 Indo Mobile Legends Esport Team 프로필과 다소 비슷합니다. 어때요, 그들 중 일부가 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