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포켓몬 차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차트 유형

차트 유형 포켓몬 GO 포켓몬을 마스터하는 것과 관련하여 전문가와 프로가 되고 싶다면 플레이어가 마스터해야 하는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모든 종류의 강점, 약점 및 효과를 파악하는 것은 게임 플레이에 큰 차이를 만들고 명단에 있는 모든 포켓몬에 이상적인 전투 상황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유형과 효율성을 나타내는 포켓몬 차트 유형 방법은 오랫동안 게임 플레이에서 두드러졌습니다. 특히 포켓몬스터 같은 게임에서 포켓몬 GO , 게임 플레이의 대부분은 유형 차트 또는 포켓몬 자체의 차트 유형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유형 차트는 결투의 효과 및 효율성 등과 함께 파이터의 강점과 약점을 보여줍니다. 

표준 타입 차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여 프로게이머에게는 상식이 되었지만,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아래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포켓몬고란?

포켓몬 차트 유형
포켓몬 차트 유형. 출처: 텔셋.

포켓몬고는 '증강현실' 기반 게임이다. 아이폰 OS Pokemon (Pocket Monsters)을 잡기 위해 현실 세계를 여행해야하는 Android. 

Pokemon 자체는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및 트레이딩 카드 애호가들 사이에서 몬스터와 생물을 가지고 있지만 특별한 전투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Pokemon Go 앱을 열고 계정을 생성하면 지도 중앙에 아바타가 여러분을 맞이할 것입니다. 이 앱은 Vicigers가 Pokémon 또는 Pokestops를 찾는 곳이면 어디든지 GPS를 통해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포켓몬이 있으면 휴대폰이 진동하고 만난 포켓몬이 지도에 나타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클릭하기만 하면 앱이 카메라 모드로 '전환'되고 포켓몬이 사방에 있을 것입니다.

포켓몬을 잡으려면 포켓스탑에서 얻을 수 있는 포켓볼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포켓스톱은 지도에서도 찾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모스크, 기념물 또는 공원과 같은 공공 장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곳곳에 흩어져 있는 포켓몬과 포켓스톱. 집에서 가장 가까운 편의점까지 걸어가면 포켓몬을 잡고 포켓스탑을 지나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Air ML을 죽이는 이점

모든 유형의 포켓몬 2023 차트

포켓몬 차트 유형
포켓몬 차트 유형. 출처: 유튜브.

Pokemon GO의 전투 유형은 본편과 동일하며 게임의 메타 변경으로 인해 전투 효율성과 지구력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의 업데이트는 2018년 12월 이전에 존재했던 차이점을 약간 줄입니다.

Pokemon GO와 메인 게임 사이에는 다른 차이점도 있습니다. Niantic의 개발자는 게임 메타에서 유형 면역 상태를 제거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참조용으로 아래에 제공됩니다.

  1. 전기형에 대지형 면역
  2. 땅타입에 대한 비행타입 면역
  3. 일반 및 격투 유형에 대한 유령 유형 면역
  4. 일반형 면역과 귀신형과의 싸움
  5. 강철타입 독타입 면역
  6. 심령 유형에 대한 암흑 유형 면역
  7. 드래곤타입에 대한 페어리타입 면역

전체 유형 면역은 게임 내 유형 저항으로 변환됩니다. 현재는 포켓몬 공격이 무적 상태가 되어 평소 받는 피해량의 0.39배만 받는 또 다른 유형의 저항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면역은 받은 총 피해의 1/3만 견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매우 효과적인,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은, 무적 및 이중 효과적인 포켓몬 GO 차트 유형 공격 상태에 대한 전체 설명입니다.

  • 그다지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 피해량의 0.625배인 반면 메인 시리즈의 피해량은 0.5배입니다.
  • 매우 효과적입니다. 피해량의 1.6배인 반면 메인 시리즈의 피해량은 2배입니다.
  • 면역 – 피해량의 0.39배, 메인 시리즈에서는 피해량이 0입니다.
  • 실효 더블 – 가한 피해의 2.56배인 반면 메인 시리즈의 피해는 4배입니다.

개발자가 만든 형식 효율성 조정으로 Pokemon GO가 메인 메타게임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상황이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지만 매우 가깝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와 능력에 따른 10종 이상의 최강 포켓몬

더 많은 메타 지식을 수집할수록 게임 플레이가 더 좋아집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Pokemon GO의 PvP, 체육관 전투 및 습격에서의 결과를 결정합니다.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을 때 혼동하지 말고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