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23 Ultimate Team Gacha 팁, 틀리지 마세요!

FIFA 23 Ultimate Team은 통과한 선수들과 팀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챠. 물론 FIFA 23 가챠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팁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에서 가챠를 할 때의 팁과 요령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FIFA 23 궁극의 팀. 그 전에 아래에서 FUT Packs FIFA 23 Ultimate Team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FIFA 온라인 플레이 방법, 이 트릭을 수행하세요!

Gacha FUT 팩 FIFA 23이란 무엇입니까?

FUT 팩
FUT 팩 FIFA 23. 출처: FIFPlay

FIFA 23 Ultimate Team에는 오늘날의 게임과 같은 가챠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FUT 팩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플레이어 가챠의 형태입니다.

FUT 팩은 다양한 콘텐츠,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및 항목 클럽에서 무작위로.

이 무작위 프로세스는 FUT 팩을 FIFA 23 Ultimate Team의 가챠 요소로 만듭니다. 전리품 상자 시스템이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은 플레이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FIFA 23 Ultimate Team 플레이를 막 시작했다면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스타터 FUT 팩이 있습니다. 스타터 팩에는 주요 라인업을 채울 선수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IFA 23 Ultimate Team을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 가능한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FUT 팩을 받게 됩니다.

임무뿐만 아니라 FUT 코인 또는 FIFA 포인트를 사용하여 FUT 팩을 구입하고 FIFA 23에서 가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이적 시장에서 아이템을 판매하여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코인은 FUT 팩, 경기장 사용자 지정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코인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어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독특하게도 FIFA 23 Ultimate Team은 플레이어가 가챠를 위해 실제 돈을 지불할 것을 요구하지 않으며 제한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를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FUT 코인 임무를 수행하고 완료하는 것에서.

또한 읽기: FIFA 23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여기를 확인하세요!

팁 Gacha FUT 팩 FIFA 23 Ultimate Team

FUT 팩이 무엇인지 알아본 후 이번에는 가챠를 하거나 FUT 팩을 열고 싶을 때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합니다. 팁은 무엇입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FIFA 23 베스트 가챠 FUT 팩

Gacha 팁 FIFA 23 희귀 Electrum 선수 팩
희귀 Electrum 플레이어 팩. 출처: GoalFifa

첫 번째 팁은 FUT 팩에 적절한 통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실 좋은 선수를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좋은 팩은 없습니다.

팩이나 가챠를 여는 것은 100%의 장점에 의존하지만 좋은 선수를 얻을 확률이 더 높은 FUT 팩이 있습니다.

CarryGuy라는 별명을 가진 플레이어에 따르면 좋은 플레이어를 얻기 위해 높은 등급을 가진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FUT 팩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Rare Electrum Players Pack, Prime Mixed Players Pack, Rare Mega Pack 및 Jumbo Rare Players Pack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팩 중 일부는 Rivals 임무, 분대 전투 및 가게.

또한 읽기: 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임무를 완료하여 FUT 팩 잠금 해제

FIFA 23 Gacha 마일스톤
FIFA 23 이정표 출처: Eurogamer

FIFA 23 Ultimate Team은 플레이어가 좋은 선수를 얻기 위해 돈을 충전하고 지출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FUT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나 팁이 있습니다.

이 팁은 Milestones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메뉴를 받게 되며 플레이어가 완료할 수 있는 미션이 있습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FUT 팩 형태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에 따르면 로드아웃,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최고의 미션은 스쿼드 배틀입니다.

스쿼드 배틀 모드를 통해 가장 낮거나 쉬운 난이도의 매치를 선택하게 됩니다. 쉬운 적과 싸우면 임무가 더 빨리 완료됩니다.

서둘러 팩을 개봉하지 마세요

FIFA 23 이벤트
FIFA 23 월드컵 이벤트 출처: EarlyGame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FIFA 23 Ultimate Team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이벤트에서는 FUT 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선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서둘러 팩을 개봉하지 마십시오. 더 큰 기회를 위해 수십 개의 FUT 팩을 수집하고 한 번에 모두 즉시 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합니다. 이벤트 새롭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선수가 있을 가능성이 높고 사용 중인 팀과 일치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FIFA 23 Ultimate Team 게임의 FUT 팩 가챠 팁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충전 게임 및 기타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