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푸시 랭크 기간 동안 솔로 대 스쿼드 PUBG 플레이 요령

솔로 vs 스쿼드 PUBG

솔로 대 스쿼드 플레이 요령을 확인하세요 배그 이 페이지에서 2022년 2월 푸시 순위 중. 놓치지 마세요.

Krafton이 개발한 PUBG Mobile은 게임의 특정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대부분 업데이트는 새로운 시즌을 가져오며, 이 시즌은 자신의 ID에 명성을 더해 정복자 또는 에이스로 순위를 올리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잘 알려진 PUBG Youtubers는 순위 푸시 중에도 개인 대 스쿼드 PUBG를 선호합니다. 솔로 대 PUBG 스쿼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그들을 모방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솔로 대 스쿼드 PUBG Ala Pro Player 플레이 방법

불필요한 싸움에 가담하지 마십시오

솔로 vs 스쿼드 PUBG
자동차

PUBG에서 랭크 푸시 시 가장 중요한 생존 포인트. 불필요한 싸움에 연루되는 것을 피하고 언제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는 랭크 푸셔가 솔로 대 스쿼드 PUBG 상황에 갇혀 있을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기에서 많은 킬을 얻더라도 일찍 떠나면 결국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하는 점수를 잃게 됩니다. 절대 억지로 이기지 마세요. 감당할 수 없다면 그냥 가세요.

최고의 무기 조합 선택

솔로 vs 스쿼드 PUBG
M416

무기는 PBG와 같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무기 선택에 있어 자신만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솔로 대 스쿼드 PUBG 상황에서는 상대를 쉽게 잡을 수 있는 무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에 따라 선호도가 바뀔 수 있습니다.

높은 손상 용량, 낮은 반동 및 짧은 재장전 시간을 가진 무기는 Solo vs Squad PUBG 상황에서 가장 선호되는 무기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배틀로얄 모드에서 무기를 선택할 때 자신만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잘 아는 무기를 사용할 때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러나 개인 대 스쿼드 PUBG 상황에서는 시나리오가 변경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계산력을 높이고 분대를 방어하려면 상대적으로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개인 대 분대 PUBG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틸리티 사용

솔로 vs 스쿼드 PUBG
화염병

유틸리티 사용은 경기에서 인기 있는 META에 이어 PUBG Esports의 등장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수류탄과 화염병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여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가 일부 상대를 쓰러뜨리는 동안 PUBG 솔로 대 스쿼드 상황을 1v2 상황으로 전환하여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파편 수류탄과 화염병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상대 부대의 움직임이 제한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한두 명을 떨어뜨려 킬 수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사격 저격수 5명, 원샷원킬!

항상 덮개를 사용하십시오

솔로 vs 스쿼드 PUBG
씌우다

엄폐물에서 전투를 하면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이 크게 높아집니다. Solo vs Squad PUBG 상황에서는 엄폐물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데 집중해야 적의 시야가 좁아집니다.

단독 대 PUBG 스쿼드 싸움에서 맞붙을 때, TPP에 남아 있는 상대를 공개적으로 밀어내는 것보다 제압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상대에게 달려들어 밀어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차량은 BR 모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개인 대 스쿼드 PUBG 경기를 선호하는 분들은 차량을 가져와야 합니다.

이것은 회전과 엄폐물 생성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싸움을 피하고 더 많은 킬 수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더 나은 샷을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이것이 2022년 2월 PUBG에서 개인 대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 더 높은 등급으로 순위를 올리는 요령입니다. 위의 사항 중 일부는 실제로 프로 선수가 플레이할 때 종종 적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