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MLBB 경기에서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블랙리스트에코 드디어 파티에서 만나다 인도네시아 M4 그랜드 파이널. Blacklist vs Echo 통계는 확실히 팬들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M4 그랜드 파이널이 이벤트에서 블랙리스트에 대한 Echo의 복수가 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MPL PH S10.

필리핀에서 온 이 두 팀은 자국에서 영원한 라이벌입니다. 좋다 RRQ 호시 ~와 함께 에보스 레전드. 그들은 종종 게임 중에 몇 가지 흥미로운 통계를 만나고 득점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Blacklist vs Echo의 통계는 무엇입니까? 아래 논의를 살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필리핀 팀이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블랙리스트 대 Echo MPL PH 시즌 10 통계

블랙리스트 통계 대 Echo MPL PH S10
MPL PH 시즌 10. 출처: SPIN Esports

MPL PH 시즌 10 토너먼트에서 Blacklist는 4-2의 좋은 점수로 Echo를 이겼습니다. 경기는 각 팀의 치열한 투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게임 1 – 통계 블랙리스트 대 에코

첫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은 Echo를 매우 빠르고 효과적으로 물리쳤습니다. Best of 7의 첫 번째 포인트는 마침내 Blacklist International이 획득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의 영웅은 Wise가 독특한 전략으로 승리했습니다. 영웅 발렌티나를 정글러 역할로 활용하는 것이 전략인데, 이는 에코 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된다.

두 번째 게임 –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프로 MLBB 선수 이름 OhMyV33nus는 Echo Esport의 두 번째 게임 복수에 대한 답이었습니다. 그는 균등화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입증된 Roamer의 역할과 함께 Valir를 사용합니다.

세 번째 게임 –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MPL PH S10 그랜드 파이널 3차전에서 Echo Esport는 정말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Blacklist vs Echo 통계는 Sanford의 Grock과 Bennyqt의 Melissa의 훌륭한 조합 덕분에 훨씬 더 다채롭습니다. 세 번째 게임 점수는 Echo에게 1-2였습니다.

네 번째 게임

블랙리스트는 3차전 이후 다양한 새로운 전략을 준비했다. 결과적으로 이 네 번째 게임은 2-2의 점수로 블랙리스트에 속합니다. 이 승리 요소는 물론 그의 GG 영웅 Benedetta와 함께 Edward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다섯 번째 게임

이 다섯 번째 게임에서 Echo는 훨씬 더 무력합니다. 와이즈가 운영하는 영웅 발렌티나 정글러는 정말 치명적입니다. Echo는 다섯 번째 게임에서 살아남지 못해 3-2로 뒤처졌습니다.

여섯 번째 게임

네 번째 게임 이후 Blacklist International은 실제로 게임을 지배했습니다. 이로 인해 Echo는 더욱 겁을 먹었고 결국 Blacklist International에 4-2로 패했습니다.

와이즈는 MPL PH S10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에서 연승을 거두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 필리핀 MPL PH S10의 Blacklist vs Echo 통계에 대한 약간의 논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에서 ECHO 일정 대 Blacklist International, 반복 MPL-PH S10?

M4 대진표 결승전의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블랙리스트 대 Echo M4 통계.
M4에서 에코 대 블랙리스트 경기.

Blacklist International과 Echo 사이의 새로운 역사가 새겨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카르타의 M4 대진표 결승 경기장에서 다시 만나 과시했습니다.

그러나 그 경기에서 Echo는 복수하지 못했습니다. Echo는 결국 Blacklist International의 손에 무너지고 패자조에서 다시 싸우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cho는 패자조 결승에서 RRQ Hoshi를 물리치고 패자조에 내던져지면서 힘든 장애물을 극복했습니다. 이 승리로 Echo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와 싸울 티켓을 얻었습니다.

다음은 M4 승자조 결승전의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요약입니다.

첫 번째 게임

첫 번째 게임은 Echo가 매우 효율적으로 이겼습니다. 결과적으로 Best of 5 형식의 첫 번째 경기는 Echo에 의해 먼저 도난당했습니다.

두 번째 게임

더 뒤처지고 정신적인 타격을 받고 싶지 않은 Blacklist는 모든 Echo Turrets에 효과적인 직접 공격을 수행하여 동점을 이루기로 결정했습니다. 경기는 1-1 스코어로 더욱 치열해졌다.

세 번째 게임

Echo는 세 번째 게임에서 정말 고군분투했습니다. 경기 중 양 팀은 완전히 압도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Echo는 두 번째 게임에서 패배했을 때의 경험, 즉 OhMyV33nus에 의한 Diggie의 약점을 활용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세 번째 게임의 점수는 Echo에게 1-2였습니다. 이 세 번째 경기는 Bennyqt를 그의 영웅 Karrie와 함께 MVP로 지명했습니다.

네 번째 게임

네 번째 게임은 관객들로 하여금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게 만들었다. 그 이유는 이번 네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가 2-2로 균등화하여 Echo의 정신 상태를 더욱 혼탁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 게임

승자조 결선의 다섯 번째 게임에서 Edwar와 그의 Gloo 영웅은 Blacklist가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주요 주모자가 되었습니다. 3/0/8의 KDA 점수로 MVP를 획득했으며 그랜드 파이널에서 Echo를 다시 주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cho vs Blacklist 경기 결과, 매우 강렬합니다!

M4 그랜드 파이널의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

M4 ECHO 칼치
M4 승리에 대한 ECHO KarlTzy

Echo가 Blacklist 팀에 대한 복수 임무를 수행하는 데 성공한 것은 이번 M4 그랜드 파이널 경기였습니다. 그 이유는 Echo 팀이 0-4의 압도적인 점수로 MLBB 게임 팬들 앞에서 블랙리스트를 부끄럽게 만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국 Echo는 Mobile Legends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트로피인 M4를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4번의 경기에서 열심히 싸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다음은 M4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와 Echo의 통계를 요약한 것입니다.

첫 번째 게임

Echo는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했습니다. 킬과 골드를 찾는 데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포탑 임무를 파괴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결국 그들은 약 14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에 승리했습니다. 그 외에도 Echo는 최종 점수 13-4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첫 경기에서 Sanji와 그의 영웅 Yve를 MVP 플레이어로 끌어 올렸습니다.

두 번째 게임

다시 한 번 Blacklist는 Echo 팀의 흉포함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20 – 8의 제거 점수로 약 14분 만에 빠르게 떨어졌습니다!.

Bennyqt는 이 두 번째 게임에서 다음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의 GG 게임은 Blacklist의 주 포탑을 빠르게 분해했습니다.

세 번째 게임

이 세 번째 게임에서 Blacklist는 정신을 잃은 것 같았습니다. 에코팀은 전반 14분 승리할 때까지 주저하지 않고 꾸준히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쳤고, 결과는 무응답 0-3.

Sanford가 플레이하는 Lapu-lapu는 이번 세 번째 게임의 주요 선봉입니다. Sanford는 세 번째 Echo 우승을 달성하고 MVP를 수상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네 번째 게임

Echo는 우승 게임을 아주 잘 실행했습니다. 그들의 Gold Laner, 즉 Bennyqt는 Echo를 매우 잘 밀어붙여 즉시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전반 8분부터 Echo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기 때문입니다.

블랙리스트는 무응답의 압도적인 점수로 패배하며 2위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에코 선수 칼찌는 MLBB에서 M시리즈 2승을 거둔 선수가 됐다.

각 팀의 선수 프로필도 궁금하실 텐데요. 다음은 각 팀의 선수 프로필 요약입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블랙리스트 국제팀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 전체 이름이 Johnmar Villaluna인 OhMyV33nus입니다.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역할은 Midlaner입니다.
  • 실명 Danerie James Del Rosario로 현명합니다. 주로 정글러 역할을 합니다.
  • Kiel Calvin Soriano가 전체 이름인 OHEB. 그의 가장 좋아하는 역할은 Gold Laner입니다.
  • 에드워드나 제이 다답. 그는 보통 많은 경기에서 EXP Laner 역할을합니다.
  • Hadji 또는 Salic Alauya Imam. 블랙리스트에 재능있는 로머.
  • 보통 Midlaner 역할을하는 Dexstar Louise Cruz Alaba라는 실명을 가진 Dextar.

에코 e스포츠

ECHO PH 명단
MPL PH S10용 ECHO PH 명단. 출처: ONE Esports
  • KarlTzy는 Echo Esport에서 주로 Jungler Assassin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입니다.
  • Bennyqt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인 Harith와 함께 Echo Esport 팀의 Gold Laner입니다.
  • Sanford는 Dyroth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과 함께 EXP Lane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입니다.
  • Yawi는 Echo Esport의 메인 로머로서 Grock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 Midlaner 위치를 채우기 위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Yve와 함께 Sanji.
또한 읽으십시오: M4 월드 챔피언십 모바일 레전드 로스터 목록

따라서 각 회의에서 블랙리스트 대 에코 통계에 대한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관한 추가 소식은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Dia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항상 즐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