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Vicigers! 오늘날의 디지털 세상에서 누가 그래도 어느 아니요 Jess No Limit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까? 한 선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안심하고 있어 유튜버 오늘날 E-Sport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명인.
Jess No Limit는 채널을 통해 인도네시아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유튜브 에 대해 포함하는 계략,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게임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유명해졌고 모든 서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Jess No Limit는 매우 훌륭합니다. 가입자 운하를 위해 유튜브 수만 또는 수백만에 도달했습니다. Tobias Justin에게 정말 대단한 업적입니다.
1996년 2월 5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이 남성 게이머의 본명은 토비아스 저스틴입니다. Tobias Justin에는 Jessica Jane이라는 자매도 있습니다. 제시카도 노는 걸 좋아해 온라인 게임 모바일 레전드처럼.
온라인 게임에서 같은 취미를 갖는 것 외에도 Tobias Justin의 남동생은 YouTube 채널도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Jess No Limit와 Jessica Jane이라는 두 사람이 YouTube 채널에서 공동 작업을 하거나 함께 동영상을 제작하기도 합니다.
Tobias는 실제로 2012년부터 지금까지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젊은이부터 성인까지 많은 사람들이 Jess No Limit를 인식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의 경력은 E-Sport 선수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YouTube 사용자로 침투했습니다.
Jess No Limit라는 그의 YouTube 채널은 2,31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했습니다. 놀랍다. 닉네임인 제스도 종종 일상을 올리거나 도전 Mobile Legends(ML) 게임에 대해 논의하는 것과는 별개입니다.
끈질긴 YouTube 채널 관리와 부지런한 동영상 업로드로 Jess는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받는 것으로 시작 은색 재생 버튼, 금색 재생 버튼 ~까지 다이아몬드 플레이 버튼.
경력 초기에 Tobias Justin은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가 되었을 때 처음에 Saints Indo 팀을 방어했습니다. Jess가 경력을 쌓고 처음부터 모든 것을 시작한 것은 팀과 함께였습니다.
Jess의 이름이 급상승하고 인기를 얻기 시작할 때까지 그녀는 Mobile Legends Indonesia에서 EVOS E-Sport 팀에 합류했으며 자신의 이름을 지정한 초기 팀인 Saints Indo를 떠났습니다.
Jess는 EVOS E-Sports 또는 블루 타이거 팀에 있을 때 MPL ID 시즌 2에서 팀을 준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Jess No Limit는 게임에서 글로벌 톱 타이틀을 획득할 때까지 점점 더 유명해졌습니다. 모바일 레전드(ML).
실제로 Jess No Limit는 아직 24세였을 때 시즌 6에서 Mobile Legends(ML) 세계 랭킹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Jess No Limit는 EVOS가 MPL 인도네시아 시즌 6에서 우승할 때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ML(Mobile Legends) 프로 선수 생활을 마치고 Jess No Limit가 EVOS 팀을 떠나기로 결정하기 전까지 그는 E-Sport 이벤트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린 적이 없습니다.
Jess No Limit는 유튜버가 되는 것을 선호하며 자신의 유투브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은 그의 경력이 끝날 때까지 Jess는 그의 이름을 크게 만든 E-Sport 이벤트에서 챔피언이 될 수 없었습니다.
Tobias Justin의 성장하는 인기는 게이머, 하지만 동시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취미에서부터 젊은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성공할 수 있는 모범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Jess는 ML(Mobile Legends) 이벤트에서 트로피를 한 번도 획득한 적이 없지만 자신의 결정에 크게 실망하지 않는다고 인정합니다. 그는 어떤 식으로든 배우는 것을 좋아하며 현재 자신의 YouTube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있다고 인정합니다.
Jess No Limit는 현재 YouTube에서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느라 바쁩니다. 유튜버가 되는 것은 수입을 보장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Jess가 E-Sports의 세계를 떠나 유튜버가 되기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한때 MPL 우승을 차지했던 레이브, 이제 어디로 가나?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