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벤져스의 교활한 자 키사키 테타에 관한 5가지 사실
애니메이션에서는 도쿄 리벤저스, Kisaki Tetta는 가장 논란이 많은 캐릭터 중 하나이자 주요 적대자입니다.
그의 성격은 매우 교활하고 교활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야기에서 발생하는 많은 비극의 배후에 있는 주인공입니다.
가장 위험한 것은 키사키가 개입하지 않고도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그는 자신의 교활한 행동을 수행하는 데 주변 사람들을 중개자로 이용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Kisaki Tetta di에 대한 다양한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일본 만화 영화 도쿄 리벤저스. 어떻게 생각하나요?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또한, Tokyo Revengers의 Kisaki Tetta에 관해 여러분이 알고 있어야 할 흥미로운 몇 가지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사실, 키사키는 매우 똑똑하고 항상 반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는 사람입니다. 그는 경쟁심을 느꼈기 때문에 같은 반의 많은 친구들이 Kisaki를 배척했고 그래서 그는 고립되고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배척당하는 대신, 타치바나 히나타 실제로는 키사키를 평범한 친구처럼 대했다. 이로 인해 키사키는 서서히 히나타와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다.
집으로 가는 길에 키사스키는 히나타가 다른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키사키는 돕는 대신 벽 뒤에 숨어 소동을 지켜봤다.
예상외로 피규어가 나왔어요 다케미치 히나타를 구하기 위해 불량자들과 싸웠다. 그의 용기 덕분에 히나타는 타케미치를 동경하기 시작한 것 같다.
물론 키사키는 이를 깨닫고 히나타의 관심을 끌었던 타케미치를 질투하게 만들고 원한을 품게 되었다.
그 사건을 계기로 키사키는 일본 최강의 깡패가 되겠다는 야망을 품기 시작했고, 다시 히나타의 관심을 훔치기 위해 무슨 짓이라도 하려고 했다.
키사키는 히나타에 대한 깊은 감정을 품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미래에 히나타를 죽였다. 이 비극적인 사건은 히나타가 일본 최강의 깡패가 되겠다는 목표를 달성한 직후 키사키의 제안을 거절했기 때문에 발생한 것이다.
키사키는 자신의 제안이 받아들여지지 않아 가슴이 아팠고, 사건이 있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타치바나 히나타를 즉각 살해했다.
적어도 키사키는 뫼비우스, 즉 4개의 갱단에서 다양한 요직을 차지하는 데 성공했고, 도쿄 만지, 발할라, 텐지쿠.
처음에 그는 뫼비우스 갱단의 평범한 구성원이었습니다. 그 후 페얀을 대신해 3번대 사령관으로 도쿄 만지에 합류했다.
그리고 키사키도 도쿄 만지와 동화되어 텐지쿠 그룹의 참모로서의 여정을 마친 후 발할라의 공식 리더가 되었습니다.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자 Kisaki는 한 갱단을 다른 갱단과 대결시키려는 사악한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Kisaki는 Tokyo Revengers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기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천재적인 두뇌를 주요 무기로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Kisaki는 복잡한 전략을 고안하는 데 매우 능숙하여 적보다 한발 앞서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의 계획에는 상대방이 예측하기 어려운 배신, 함정 및 시나리오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식 Tokyo Revengers 캐릭터 북의 데이터에 따르면 Kisaki는 주변 사람에 대한 존경심이나 존경심이 없습니다.
이 말에서 우리는 키사키가 왜 매우 교활하고 자신의 계획을 방해하는 사람을 제거하는 데 주저하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kyo Revengers 애니메이션에 대해 알아야 할 Kisaki Tett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정보가 귀하가 찾고 있는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어서, 가장 저렴하고 빠른 가격으로 게임을 충전하고 디지털 제품을 쇼핑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