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Cloud Storage 사용 및 사용 방법

PlayStation 4 또는 PS4에는 게임을 할 때 매우 유용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저장소는 온라인 상태이며 자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S4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특히 사용성, 사용법,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에 대한 논의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읽기: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Minecraft PS4 씨앗, 이 코드를 사용하세요!

PS4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용

온라인 PS4 클라우드 스토리지
온라인 PS4 클라우드 스토리지. 출처: 씨백업

PS4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PlayStation Plus 플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또는 온라인 저장소는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플레이하는 다양한 게임의 진행 상황을 저장하는 장소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에 가입한 경우 플레이하는 데이터 또는 게임 진행 상황이 온라인에 저장됩니다. 물론 온라인 저장은 물리적 저장 카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온라인 저장소이기 때문에 당연히 데이터 크기 제한에 대한 정책이 있습니다.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플레이 스테이션, PS4의 경우 최대 100GB까지만 온라인으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PS4 외에도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PS5 온라인 최대 100GB. 데이터 저장 또는 진행은 파일 형태로 진행됩니다. 저장할 수 있는 최대 파일은 최대 1000개입니다.

PS4 온라인 저장소에 액세스하려면 PlayStation Plus 또는 PS Plus 구독이 필요합니다. PS plus 회원으로 게임 데이터 파일을 온라인으로 저장하거나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PS Plus에 가입한 후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S4용 GTA V 치트 코드, 많은 무기 치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사용 방법

자동 백업
PS4 자동 백업. 출처: 씨백업

PS4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게임의 저장 데이터를 업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다음은 이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단계입니다.

  • PS4 설정 메뉴 열기
  • 애플리케이션 저장 데이터 관리 메뉴 선택
  • 자동 업로드 옵션이 있습니다.
  •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세요
  • 완료

이 방법에 따라 클라우드 저장소를 자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자동으로 활성화하여 다음에서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계략 활성화하면 즉시 저장됩니다.

이 기능은 확실히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PS4를 플레이하다가 갑자기 정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 온라인 저장을 활성화한 경우 세이브 게임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기능을 자동으로 활성화하지 않으면 PS4 사용자는 온라인 스토리지 기능을 수동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저장 데이터 다운로드/업로드를 선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PS4 콘솔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하려는 경우 이 기능을 활용하여 게임 진행 상황을 잃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새 PS4 콘솔을 받은 후 PlayStation Network로 직접 이동하여 저장된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laystation 5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7가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출처: 에라스페이스

PlayStation Plus는 PS4 및 PS5와 같은 PlayStation 콘솔 사용자로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PlayStation Plus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layStation Plus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특수 기능도 있습니다. 그러한 기능 중 하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PlayStation Plus에는 세 가지 패키지 옵션이 있습니다. 각 패키지에는 확실히 다른 기능과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플레이와 클라우드 저장에만 PlayStation Plus를 사용하고 싶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사용 가능한 모든 패키지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므로 가장 저렴한 패키지를 구입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패키지 옵션은 Deluxe, Extra 및 Essential입니다. PS4 콘솔 사용자는 기능 화면을 통해 PlayStation Plus 메뉴를 선택하고 최상의 계획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S4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PSN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