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사용해 볼 수 있는 인도네시아 eSIM 카드

인도네시아의 eSIM 카드

인도네시아에서 eSIM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공급자가 이미 개발에 적응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술.

ESIM 자체는 내장형 SIM 또는 내장형 SIM 카드를 나타냅니다. 인터넷을 즐기기 위해 기존의 물리적 SIM 카드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eSIM의 존재는 기존 SIM 카드의 역할을 대체하여 스마트폰 사용자의 효율성을 높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최초의 eSIM Smartfren에 대해 알아보세요!

eSIM이란 무엇입니까?

eSIM 카드
eSIM 카드 그림.

그렇다면 일반적인 이해에 따르면 eSIM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 eSIM은 SIM(Subscriber Identity Module) 카드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eSIM이 있으면 사용 중인 휴대폰에서 SIM 카드를 분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eSIM 자체가 마더보드에 내장되기 때문에 휴대전화 너.

따라서 나중에 사용하던 물리적 SIM 카드를 제거하지 않고도 셀룰러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교함은 eSIM이 매우 실용적이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eSIM을 미래에 최고의 선택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관심이 있습니까?

시도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eSIM 카드 목록

인도네시아에서만 eSIM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공급자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스마트프렌, 인도사트 오레두 그리고 XL 악시아타.

장치에서 이 eSIM 서비스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또는 픽셀. 단,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고 있는 기기가 호환되는지 확인하여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인도네시아 eSIM 카드 – Indosat Ooredoo

인도네시아 eSIM 기술
Indosat의 인도네시아 eSIM 기술

Indosat Ooredoo 제공업체의 열렬한 팬이신가요? 사실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다음은 Indosat Ooredoo eSIM을 사용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 먼저 휴대전화가 Indosat Ooredoo eSIM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그렇다면 PlayStore 또는 AppStore에서 MyIM3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신청서를 입력하고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 필요에 따라 제공되는 여러 가지 eSIM 패키지를 구입하십시오.
  • 그런 다음 지침에 따라 eSIM 서비스를 활성화하십시오.
  • HP 인터넷 네트워크를 재설정합니다.
  • 마지막으로 모바일 데이터를 다시 활성화하고 첫 번째 eSIM 경험을 즐기십시오.

인도네시아 eSIM 카드 – Smartfren

스마트프렌 eSIM 카드
스마트프렌 eSIM 카드.

Smartfren 공급자를 위한 eSIM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Indosat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우선, 먼저 장치가 호환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비결은 설정에 들어가서 "연결" 메뉴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셀룰러 추가" 또는 "셀룰러 추가"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렇다면 장치가 자동으로 적합한 네트워크를 검색합니다. 나중에 "QR 코드 추가"라는 지침이 표시되며 이를 선택하고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마지막으로 "셀룰러 요금제 추가" 옵션을 선택하고 eSIM 프로필이 이미 셀룰러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eSIM 패키지를 구입하려면 MySmartfren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프로모션이 제공되는 많은 패키지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XL 악시아타

eSIM 차이
eSIM과 Nano SIM의 차이점. 출처: 선택자 클럽

안타깝게도 XL Axiata 공급자는 아직 eSIM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XL Axiata 제공업체의 eSI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측면에서 XL Axiata는 eSIM 서비스를 구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XL Axiata eSIM의 추가 소식을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XL Axiata 외에도 Tri 및 Telkomsel도 시험 단계에 있는 다른 제공업체입니다. 두 사업자는 적응 실행에 뒤늦게 고려되고 있지만 여전히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2023년에 시도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의 ESIM 카드입니다. eSIM 카드 자체는 실제로 인도네시아의 모든 제공업체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VCGamers 뉴스 인도네시아의 eSIM 개발에 관한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에서만 다이아몬드 등을 구매하여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더해줄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